구달, 모공 잡고 수분 주는 ‘새싹보리 탄산 라인 4종’
구달, 모공 잡고 수분 주는 ‘새싹보리 탄산 라인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너, 세럼, 젤 크림, 클레이 마스크 출시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피지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새싹보리 탄산 라인 4종’을 출시 하였다.

때이른 더위로 이미 5월 초 기준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78% 증가했고, 폭염주의보가 곳곳에 발령되고 있어 특히 올 여름은 더욱 무더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로 인해 여름철 고질적인 피부 고민인 과도한 피지 분비, 넓어진 모공 관리가 예년보다 더욱 빠르게 뷰티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이에 ‘구달’에서는 피지 조절과 모공 수렴에 효과적인 ‘새싹보리 탄산 라인’을 출시하였다. 이 라인의 주 성분인 새싹보리는 고구마보다 20배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섬유질 사이사이 과잉 피지를 흡착하여 피지가 쌓일 틈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초정리 탄산수는 청량하고 산뜻한 쿨링감으로 모공 수렴까지 가능하다. ‘새싹보리 탄산 라인’은 토너, 세럼, 젤 크림, 클레이 마스크까지 총 4종 출시되었다.

‘새싹보리 탄산 토너’는 모공 속 가득찬 과잉 피지를 제거하여 모공을 깔끔하게 청소하는 토너로 피부에 닿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기초케어 첫단계부터 번들거림 없이 청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새싹보리 탄산 세럼’은 과잉 피지로 번들거리고 확장된 모공 속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여 모공 수축 효과와 함께 산뜻한 마무리감을 유지하여 하루 종일 청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새싹보리 탄산 젤 크림’은 쫀쫀한 수분감으로 모공을 감싸는 에탄올 프리 쿨링 젤 포뮬라가 피부 긴장감을 부여하여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채워준다. ‘새싹보리 탄산 모공 클레이 마스크’는 부드러운 크리미 머드에 새싹보리를 더해 모공 깊숙히 쌓인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고 자극 없이 청량한 탄산 쿨링 머드가 부드럽지만 강력한 쿨링감으로 모공을 조여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로 케어한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시원하게 피부 케어를 도와줄 ‘구달 새싹보리 탄산 라인 4종’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구달 온라인몰 (http://www.goodal.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