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면접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아미코스메틱, 면접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뷰티클래스 진행하여 높은 호응 이끌어 내
 

아미코스메틱이 대학생 취업동아리 ‘더빅스터디’와 함께 지난 21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청년희망재단에서 면접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본사 내부 교육담당자를 통해 자신만의 컬러(퍼스널컬러)를 활용한 이미지메이킹 방법과 취업 면접에서 신뢰감 있고 깔끔한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당일, 참석한 학생 중 한 명을 모델로 섭외하여 더마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의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취업 면접 메이크업 시연을 해주고, 학생들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며 1:1 컨설팅을 받는 등 체험형 뷰티클래스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취업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첫인상을 위해 퍼스널컬러 또는 면접 메이크업 강의를 비용을 들여 수강하는 학생들이 많아졌다” 며 “대학생들의 취업 준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취업동아리 더빅스터디와 함께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또 “기존 취업 면접 뷰티클래스와는 다르게 직접 실습하며 교육담당자에게 1:1 컨설팅도 받는 체험형 클래스 진행에 대한 높은 호응 때문에 예정 시간을 초과하여 진행되었다”며 “금번 여대생 대상 뷰티클래스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발판 삼아 오는 4월28일(금) 남학생을 대상으로 한 뷰티클래스도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