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 ‘24K 골드 헤어시리즈’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 ‘24K 골드 헤어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드탑 코스메틱 24K 골드 헤어시리즈 공식 론칭
 

살롱드탑 코스메틱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완성해주는 ‘리얼 24K 골드 헤어 라인 시리즈’를 공식 런칭했다. 24K 골드 시리즈에는 2가지 핵심 성분인 클로이드 골드와 24K 골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다. 활성화 골드로 알려진 클로이드 골드는 모발 성장을 촉진시켜주고 모낭을 강화시키며 모발의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클로이드 골드 성분이 손상되어 약해진 모발에 깊숙이 흡수되어 모발 내부 핵심 구조를 채워 보다 풍성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빛나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24K 골드 파우더는 특별한 퓨어 골드 성분이 모발을 즉각적으로 코팅하여 모발 표면을 로얄골드 실크처럼 반짝이고 윤기나게 한다.

24K 골드 헤어 샴푸는 손상된 모발을 복구시켜주며 손상 보호막을 형성하여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고 더욱더 풍성하고 부드러운 머릿결과 윤기나는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준다. 또 두피에 쌓여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 두피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탈모 예방과 비듬을 방지해준다.

24K 골드 헤어 마스크는 기능성 헤어마스크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손상되어 푸석푸석 끝이 갈라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확실한 보습효과를 준다. 손상된 모발과 패션 염색 컬러가 빠진 모발에 풍부한 케라틴 구조로 모발을 복구시켜준다. 특히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작용하여 손상된 모발을 복구시켜주며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을 건강하게 만든다.

살롱드탑 코스메틱 전준배 대표는 “24K골드 시리즈는 건강하고 빛나는 모발을 완성해주는 탁월한 제품으로 국내에 공식 수입론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판매를 늘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