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이색 성분’ 더한 멀티 쿠션 팩트 출시 봇물
뷰티업계, ‘이색 성분’ 더한 멀티 쿠션 팩트 출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성분의 다기능 쿠션 팩트로 차별화 꾀해

K-뷰티를 대표하는 쿠션형 파운데이션, ‘쿠션 팩트’가 ‘이색 성분’으로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제2의 뷰티업계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쿠션 팩트’는 파운데이션을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톤 보정과 수정 화장까지 가능해 여성은 물론 남성들까지 즐겨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쿠션 팩트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는 독특한 성분의 다기능 쿠션 팩트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쿠션 팩트를 퍼프로 누를 때마다 캡슐 속 더마 성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팩트부터 한방 성분으로 풍부한 영양감을 자랑하는 제품, 보석 성분 추출물로 광채 표현에 초점을 맞춘 제품 등 평범한 기능을 넘어선 쿠션 팩트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피부 톤 보정, 잡티 커버를 넘어 다양한 성분과 기능을 가진 쿠션 팩트 출시가 줄을 잇고 있어 취향이나 피부고민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고 전했다.

 

 

특허 받은 더마 성분으로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를 동시에! 클레어스코리아 ‘DLA 더마데이션’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 ‘DLA’는 특허 받은 더마 성분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인 ‘더마데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올인원 팩트로 민감성 피부 타입의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DLA 더마데이션’의 핵심 성분인 ‘더마 리커버 캡슐’은 프랑스 및 유럽에서 특허 받은 4가지 더마 성분을 캡슐화 한 것이다. 제품을 퍼프로 누를 때마다 톡톡 터져 나오는 더마 성분이 70% 이상 함유된 보습 에센스에 녹아 들어 촘촘한 볼륨광채는 물론 피부 밀착력까지 높여줘 메이크업을 31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여기에 청정 온천수로 잘 알려진 에비앙 수가 함유돼 촉촉함을 배가시키고,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결점 없는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영양 크림을 바른 듯, 한방 성분이 피부 깊숙히 쏙쏙! ‘미샤 금설 텐션 팩트’

미샤의 ‘금설 텐션 팩트’는 한방 성분을 담은 고영양 텐션 팩트다. 정제수 대신 25년근 발효 산삼수와 녹용 추출물 등 한방 영양 성분이 함유돼 마치 영양 크림을 바른 것처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인삼, 녹나무, 강황, 천궁 등 열 가지가 넘는 한방 약재로 만든 한방 원료 유약보함액이 피부에 윤기를 주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반짝 반짝 보석 성분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제이에스티나 뷰티 루센트 라이트 쿠션’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보석 성분으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루센트 라이트 쿠션’ 2종을 촐시했다.‘루센트 라이트’는 다이아몬드, 화이트 사파이어, 진주 등의 보석 성분을 액상화한 ‘주얼 인퓨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에 뛰어난 광채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미세 입자의 주얼 성분 추출물이 빛의 굴절도와 반사율을 높여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