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아쿠아콜로니아 향수 화보서 매력 뽐내
블락비 피오, 아쿠아콜로니아 향수 화보서 매력 뽐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한 과일 향수 4711 아쿠아 콜로니아
 

독일 명품 향수 브랜드 4711이 나일론 5월호에서 블락비 ‘피오’와 함께한 ‘아쿠아콜로니아(Acqua Colonia)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4711의 뮤즈로 선정돼 이번 화보에 참여한 피오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통해 개성만점 매력을 발산했다.
가수 피오는 “4711 아쿠아콜로니아 향수는 어떤 패션 룩에도 과하지 않게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라며, “아쿠아콜로니아 향수를 뿌리면 단번에 기분이 업되는 리프레시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4711은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오데코롱의 원조, 독일 명품 향수 브랜드다. 아쿠아콜로니아는 4711의 내추럴 라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과일 향과 향료가 조화를 이뤘다. 핑크 자몽 향수인 핑크페퍼 앤 그레이프플룻, 프레시한 피치 향과 생기 넘치는 코리앤더 향이 만난 화이트피치 앤 코리앤더, 라임 향에 스파이시한 너트맥이 조화를 이룬 라임 앤 너트맥, 레몬의 상쾌함을 간직한 레몬 앤 진저, 오렌지의 달콤함이 이국적인 블러드오렌지 앤 바질 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별 컬러풀한 레이블과 청량한 크리스탈 보틀이 상쾌한 느낌을 준다. 기분 전환에 좋은 깨끗하고 산뜻한 향취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향수다.
4711 아쿠아콜로니아는 전국 백화점 씨이오 파퓸스 매장과 BTY 갤러리, 온라인 숍, BTY 몰, 헬스앤뷰티숍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피오는 최근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올리브TV ‘요상한 식당’ MC 등으로 가요계과 연예계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