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피부에 필요한 건? 진정(眞正)한 진정(鎭靜) 케어
지금 피부에 필요한 건? 진정(眞正)한 진정(鎭靜)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아이템

꽃이 피고 만물이 소생하는 아름다운 계절로만 여겨졌던 화창한 봄날의 이미지가 변하고 있다. 아침에 창문을 여는 순간부터 미세먼지를 걱정하고, 외출할 때는 자외선, 건조하고 일교차 심한 날씨까지, 외출 한번 할 때마다 자극투성이 외부 환경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서글픈 봄이다.

겨울보다 외출이 잦아지며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시간도 늘어나다 보니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 소유자들은 환경의 변화를 피부로 느낀다. 건조한 바람에 피부는 점점 거칠어지고, 자외선에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거나 미세먼지 농도가 심한 다음날에는 트러블도 심해지곤 한다. 외부 환경으로 인해 점점 예민해지는 피부에 필요한 건 바로 진정 케어. 성난 피부는 물론 푸석해지는 모발까지 차분하게 가라앉혀 줄 진정 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더샘 에코어스 파워 핑크 선 크림 SPF50+ PA++++
에코어스 파워 핑크 선 크림은 핑크색 칼라민 로션의 주성분인 칼라민 카밍 파우더가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SPF50+, PA++++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보호한다.
50g / 10,000원

 

 

니슬 에코 베리어 젠틀 젤 클렌저
피부와 유사한 pH로 자극이 거의 없고 순하지만 임상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가 99% 이상 제거되는 강력한 세정력까지 입증 받았다. 데일리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밀싹추출물 등 10여가지 식물성 유효성분과 디펜실이 뛰어난 피부 진정효과를 발휘한다.
250ml / 27,000원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 팩
워시오프 타입의 수분, 진정 마스크 팩으로 병풀추출물이 65% 함유돼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생 녹차 잎을 갈아 넣어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스페셜 케어로 사용해도 좋지만 순한 성분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130ml / 60,000원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쐐기풀, 창질경이 등 스위스 천연 허브 성분이 자극으로 열이 오르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한다. 필요할 때마다 마른 두피에 수시로 도포하면 시원한 쿨링 효과와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200ml / 36,000원

 

 

리빙프루프 노프리즈 너리싱 오일
건조한 바람과 자외선으로 손상되고 거칠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특허 분자 성분 OFPMA가 오염물질의 흡착을 방지하고 5가지 천연 오일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부스스함을 방지하고 정전기를 가라앉혀 차분하게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100ml / 5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