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각질 관리 전용 ‘각질 퓨리파잉 라인 3종’
구달 각질 관리 전용 ‘각질 퓨리파잉 라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피부 완성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각질 관리 전용 라인인 ‘각질 퓨리파잉 라인 3종’을 출시 하였다.

봄이 되면서 갑자기 낮 기온이 올라 일교차가 커지고, 지속적으로 심한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피부는 나날이 예민해지고 있다. 일교차가 심할수록 피부 속 수분 손실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각질까지 유발 시킨다. 또한 미세먼지로 인해 여러단계의 클렌징이 중요시 되면서 클렌징 단계마다의 수분 증발로 오히려 피부 각질을 더욱 유발시켜 또다른 피부 고민을 야기 시킨다.

특히 일교차가 큰 봄 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제 때 탈락하지 못하고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피부 겉에서 스킨케어의 흡수를 방해하여 영양이나 수분의 흡수를 막을 수 있으며 피부 안으로는 피지분비를 방해해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한다. 환절기에는 피부 재생이 둔화되어 묵은 각질층이 많아져 평소보다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각질 관리 해결책으로 ‘구달’에서는 각질 관리 전용 ‘각질 퓨리파잉 라인 3종’을 출시하였다.

‘구달 각질 퓨리파잉 라인’은 수분과 천연AHA가 풍부한 국내산 자두를 천연발효초 과정을 거쳐 만든 순하고 촉촉한 ‘자두산’으로 자연유래 저자극 각질케어를 기본으로 한 토너, 세럼, 크림 총 3종이다. 세안 후 피부를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5초 필링 토너 ‘각질 퓨리파잉 필 토너’와 신선한 감촉의 젤 세럼 포뮬라가 들뜬 각질을 수분으로 잠재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수분 필링 세럼인 ‘각질 퓨리파잉 수분 세럼’ 그리고 ‘각질 퓨리파잉 수분 크림’은 부드러운 감촉의 젤 크림 포뮬라가 건조 각질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매끈 촉촉 피부를 완성하는 수분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