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OEM 특집]인터코스, “신제형 개발 신흥 강자 급부상”
[2016 OEM 특집]인터코스, “신제형 개발 신흥 강자 급부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3.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공장 CGMP 인증 초읽기…국내외 시장 공략 가속도
 

그동안 화장품 시장은 효능과 효과는 기본으로 제품의 콘셉트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치열한 경쟁을 펼쳐왔다. 하지만 스마트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단순한 콘셉트 차별화로는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에 점점더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신제형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남동공단 9블럭 8롯트에 대지 852평 건평 1280평 1, 2층 규모의 신공장을 완공한 인터코스가 유니크한 신제형 개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터코스는 2011년 화장품 ODM 기업으로 출범이후 벤처기업 인증, ISO 9001:2008, ISO 14001:2004, 할랑인증, 의약외품 허가 획득 등 우수 화장품 제조에 필요한 기반을 구축,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터코스가 업계에서 신제형 개발의 절대 강자로 주목받는 이유는 국내 굵지의 화장품 연구소 출신의 김주덕 대표를 필두로 우수한 연구 인력을 구축 600 여 종에 달하는 유니크한 신제형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CGMP 인증 초읽기

 

인터코스는 신공장 완공으로 일 30만개, 월 9백만개 수준의 생산 Capa를 확보했으며, 충진 생산능력 또한 기존보다 7.5배 늘어났다. 특히, 신공장에 대한 CGMP 인증이 초읽기에 돌입한 만큼 CGMP 인증 이후 화장품 연구의 Professional과 기술력, 이를 바탕으로 한 빠른 고객 대응 체계를 구축한 인터코스는 차별화되고 유니크한 제형의 신제품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화장품 시장에 적극적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BEST PRUDUCT

△꼬마쥬 컬러젤
혼합하면 젤 타입으로 변하는 신개념 염모제. 우수한 색상 지속력과 모발 손상 방지 효과와 DDS(Dye Delivery System) 기술로 모발 침투 및 안정화 효과가 우수하다. 저분자 하이드로라이즈드 케라틴 시스템을 적용해 사람 모발과 비슷한 아미노산 구성의 저분자 케라틴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을 줄이고 매끄럽게 코팅된다. 아울러 특허받은 천연추출물 콤플렉스 성분배합으로 특허 등록된(제10-080180호) 성분을 배합하여 모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애니메이션 에소페소 헤어 컬러링 컨디셔너
염색연장 & 손상모발 집중 헤어 매니큐어 제품. 실크 단백질+모발보호 특허성분+영양코팅     +컬러체인지로 기존의 염모제와 달리 손상 모발을 단백질로 채워 영양관리 가능하며, 단 한번 3분 사용으로 7일 동안 색상 유지한다. 걸그룹 소녀시대 맴버 8명이 제품 모델로 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성은 레드, 오렌지, 크리스탈, 다크브라운, 브라운, 카키, 바이올렛,애쉬브라운 8종.

△캡핑팩 5종
E.G.T 미드나잇 캡핑팩은 슬리핑 타입으로 리프팅 케어와 수타 마사지 효과가 있다. 알-거미폴리펩타이드, 달팽이점액 여과물을 함유했다. S.Q.S 미드나잇 캡핑팩은 슬리핑 타입으로 진정/피지케어, 쿨링 보습 효과가 있다. 퉁퉁마디추출물 오배자추출물을 함유했다. N.M.F 미드나잇 캡핑팩은 슬리핑 타입으로 초고보습, 물광, 수분벽 강화에 탁월하다. 히아루론산, 바다포도추출물, 라벤더추출물을 함유했다. H.D.P 샤워 캡핑팩은 워시오프타입이다. 모공, 결광, 피부청정에 효과적이다. 숯가루, 카올린, 티트리잎오일을 함유했다. W.H.P 샤워 캡핑팩은      워시오프타입으로 윤광, 피부 톤 업, 거뭇존 케어에 유용하다. 쌀겨추출물, 감초추출물을 함유했다.

△메디힐 꽃잎포텐 하이드롭 마스크
탱글탱글 터지는 로즈오일 캡슐의 꽃광 마스크로 로즈, 연꽃, 달맞이꽃 3종으로 구성됐다. 수분크림 겸용으로 주름기능성 화장품이다.

△참존 더블 모이스처 오일-인-세럼
바르는 순간 세럼에서 오일로 변하는 신개념 오일세럼이다. 이중 보습력으로 건조한 부위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www.interkos.co.kr, 032-815-80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