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출시
더페이스샵,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7.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으로 보이는 ‘진짜’ 씨앗 클렌저,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아몬드 추출물, 솝베리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순하게 노폐물을 씻어내는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2종을 출시했다.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은 물에 쉽게 녹아 잔여감 없이 씻기는 워셔블 오일로 2중 세안 없이 간편하게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클렌징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실제 아몬드와 솝베리를 투명한 용기 안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아 사용상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 제품은 영양 및 보습감을 높인 딥 퍼밍 클렌저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촉촉한 아몬드’와 가벼운 제형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 클렌저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산뜻한 솝베리’의 2종 구성이다.
 
‘촉촉한 아몬드’는 비타민과 단백질, 무기질 등 풍부한 영양을 가진 아몬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씻어준다.

‘산뜻한 솝베리’는 각질을 제거하는 효능으로 인디언들이 사용한 솝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지성 피부의 번들거리는 피부를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5無첨가(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합성 산화방지제) 처방을 적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결 개선, 피부 탄력도 개선 임상을 완료해, 여름철 자외선과 고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