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전국 올리브영 12월 파워팩’ 프로모션
버츠비 ‘전국 올리브영 12월 파워팩’ 프로모션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11.2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입점 전 품목 20% 세일 등 샘플링 행사

 
내추럴 퍼스널 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에서 올 한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2월 전국 올리브영과 함께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진행되는 대대적인 행사로 올리브영 입점 전 품목 20%할인 행사와 함께 파워팩 기획세트,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워팩 기획 세트로는 올리브영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 세트 울트라 립 트리트먼트(7g) + 레스큐 오인트먼트(8.5g) 와 핸드&립 케어 세트 쉐어버터 핸드 리페어 크림(50g) + 리프레싱 립 밤 위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4.25g)로 준비됐으며 각각 1만8400원, 2만9600원이다.

또한 올리브영 주요매장(12개점)에서는 스페셜 디스플레이와 함께 버츠비 꿀벌 로고 볼펜, 립밤맨과 즉석 사진 촬영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워시 세트 등을 증정하는 등의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버츠비 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남은 2012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자 올리브영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버츠비를 많은 사람들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츠비는 전 제품이 평균 천연성분 99% 이상으로 이루어졌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친환경 브랜드로 이번 전국 올리브영 12월 파워팩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2013년에도 재미있고 의미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www.burtsbee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