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Birthday Can’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 ‘Birthday Can’ 증정 이벤트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1.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명 대상 창립 13주년 기념 인기 제품 13종 구성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이 탄생 13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기념 선물(Birthday Can)’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올리브영은 1999년 국내 최초의 헬스&뷰티 스토어로 등장한 이래, 올해 탄생 13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irthday Can’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성격의 이벤트다. Birthday Can은 정품 미스트, 마스크팩, 미니어쳐 등 총 13종의 CJ올리브영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며, 지난 달 30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했다.

또한, CJ올리브영은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를 통해서도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올리브영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13년간 CJ올리브영이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CJ올리브영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1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11월 신규 오픈 매장을 제외한 CJ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진행됐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