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팅 세럼 프로모션’ 진행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 진행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1.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인기 부스팅 세럼 한자리에 모아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피부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겨울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 부스팅 세럼을 한 자리에 모아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의 인기 부스팅 세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제품별 비교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골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인 손등 테스트에서 벗어나 전문적인 측정장비인 스킨터치를 이용해 피부의 유분, 수분, 탄력 등을 측정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전문 피부 진단 서비스와 더불어 포인트 적립, 선물 제공 등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된다.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 변화하는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83%의 한방 농축액으로 피부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한방 부스팅 세럼 한율 율려원액, 피부를 정화시키고 에너지를 채워 맑고 생기 있는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라네즈 퓨리파이톡스 부스팅 에센스, 그리고 자연 발효 꽃초 성분으로 피부에 생명력을 채워주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으로 각 브랜드별 인기 부스팅 세럼이다.

오는 30일까지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동시 구매할 경우 슈퍼바이탈 크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한율 율려원액 구매 시 한율을 대표하는 5대 상품으로 구성된 한율 베스트 5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단, 소진시 다른 제품으로 변경될 될 수 있음)

이 밖에도, 올해 연말까지(12월31일)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부스팅 세럼을 다 쓴 후 공병을 아리따움 매장으로 가지고 와 재 구매를 하면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 준다. 또한, 아리따움 모바일 쿠폰 수신 고객에게는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 해당 제품 구매 시, 모바일 쿠폰을 기존 3000원에서 5000원으로 상향 조정해 준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한 자리에서 다양한 부스팅 세럼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부스팅 세럼을 찾아 올 겨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