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무결점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라미화장품은 피부 노화로 고민하며 아직 늦지 않았다는 기대감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 줄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RENOMA PRECIAL EX ANTI-WRINKLE&WHITENING)’을 선보인다.

6년 만에 리뉴얼된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은 기존의 레노마에서 좀 더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한 감각을 살리면서 전 제품을 펌프타입으로 선보여 기능적 이미지를 담아 디자인했다.

효능적인 면에서도 주름과 피부 칙칙함을 예고하는 여러 가지 징후를 과학적인 공법으로 대응하기 위해 나노 리포좀 신기술인 WNL(Visual White Nano Liposome) 공법을 처방, 주름개선 물질인 아데노신과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피부에 안정하게 전달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이중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콘셉트
프리시얼 EX 안티 링클&화이트닝의 브랜드 네임은 특별한 선물(Present+Special)이란 의미를 담은 합성어 ‘프리시얼(PRECIAL)’과 훌륭한, 탁월한이란 영어 단어 Excellent의 EX, 그리고 주름, 미백(Wrinkle&Whitening)을 더해 ‘주름과 미백에 특별한 효능을 발휘하는 특별한 선물’을 의미한다.

주요 성분
- EGF(EPIDERMAL PIDERMALGROWHT FACTOR): 피부세포 성장인자. 세포의 활성을 촉진시키고 피부를 안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피부 본래의 힘을 지탱해 줌으로써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노벨상 수상 성분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 아데노신(ADENOSIN): 대표적인 주름개선 물질로 콜라겐의 합성에 관여해 주름을 개선해주며 피부에 매우 부드럽게 작용한다. 또한 공기와 접촉해도 쉽게 변하지 않으며 자외선에도 강해 낮에도 사용할 수 있다.

- 니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비타민 B3군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활성과 순환을 도와주는 성분. 생성된 멜라닌이 각질층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해 피부고민을 예방해주며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탄력을 강화 시켜준다.

- 산수유 발효수(CORNUS OFFICINALIS FRUIT EXTRACT): 산수유나무의 열매로 사포닌, 비타민 A, 리놀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해 유해산소를 제거한다. 항산화 작용과 피부 보호 작용이 우수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고 노화되는 것을 막아준다.

- 자몽피 추출물(GRAPEFRUIT FEEL CONC): 비타민 A, C, P와 탄수화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자몽피는 피부 유연화 작용 및 보습효과는 물론 수렴, 소염, 탄력부여 효과가 우수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 포도씨 추출물(GRAPE SEED EXT): 피부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주며 보습효과가 우수한 포도씨 추출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 전문 주간지인 네이처지에 레스베러트롤 성분이 보고된바 있고, 피부 피용과 탄력강화에 효능을 보인다.

- 마치현 추출물(PORTULACA OLERACE EXT): 오행초라고도 불리는 마치현 추출물은 진정 효과가 우수해 문제성 피부에 폭 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피부 건조 예방과 우수한 피부 보호 작용이 있어 각종 고민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우수하다.

제품 특징
-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과 니아신아마이드를 피부 조성과 유사한 지질 복합 다중층인 WNL(Visual White Nano Liposome) 공법으로 캡슐화해 피부에 안정되게 전달, 유효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해주고 비타민 B3가 피부 내 혈류 개선을 통해 고른 피부톤으로 개선해준다. 또한 진피 내 원형질인 콜라겐과 유사한 펩티드 성분과 피부에 꼭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인 셀레늄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콜라겐의 생성에 관여하고 피부의 매트릭스를 강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향상시켜 준다.

- 보습 효과: NMF 성분인 NA-히아루로네이트 성분 및 폴리글루타믹 애시드 성분 등이 피부에 장기간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한 피부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 세라마이드, 프로비타민 B5 성분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이 피부 안팎에 수분을 공급해 놀랍도록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 트러블 예방 효과: 나이 들수록 지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는 미세한 자극에도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산수유 발효수와 마치현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 요소에 민감한 반응을 나타내는 민감성 피부도 아데노신 성분의 주름개선 효과를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다.

제품 구성

 
-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스킨(135ml): 모이스처 업 시스템에 의해 기초화장 첫 단계부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공급해주며 유효성분을 안정화시킨 밀키 플루이드 콤플렉스로 안전하고 피부 깊숙하게 보습 및 영양성분을 전달해 고보습을 구현한다.

-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에멀젼(135ml): 내추럴 베리어 크리스탈 공법으로 유연감 있는 베리어로 마무리해 부드럽고 소프트한 터치감을 부여한다. 풍부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글루코오스 액정을 이용한 고보습 시스템과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노블 실리콘 에멀젼 처방을 적용해 매끄럽고 실키한 피부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크림(50ml): EGF 성분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P.I.V(Phase Inversion Volume)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와 보습을 부여한다. 천연 올리브 유래액정을 이용해 롤링 시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며 촉촉한 보습감과 탱탱한 탄력을 느낄 수 있도록 관리해준다.

-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세럼(40ml): EGF 성분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뉴트리-윕 베리어 공법으로 농축된 에몰리엔트 성분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풍부한 퍼밍&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피부 내면의 맑고 투명한 피부색을 이끌어 내는 내추럴 샤이닝 효과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 레노마 프리시얼EX 안티링클&화이트닝 아이크림(30ml): EGF 성분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하이드로 크리스탈 네트워크 시스템 공법으로 농축된 에몰리엔트 성분이 끈적임 없이 눈가에 흡수된다. 풍부한 퍼밍&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피부 내면의 맑고 투명한 피부색을 이끌어 내는 내추럴 샤이닝 효과로 눈가를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마케팅 전략
6년여 만에 리뉴얼된 레노마 프리시얼EX 라인은 하반기 영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매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전문점과의 상생, 레노마 이미지 진화 및 가치정립을 통해 전문점주와 고객들을 만족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제품 출시와 함께 리딩 품목으로 육성하고자 패키지 구성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 전개로 전문점 공략에 나설 계획이며, 출시를 기념해 3~4개월간 과감한 정책 지원과 시공품 및 판촉 지원 등을 통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현장 영업사원에게도 판매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우수판매사원들에게 해외여행권 시상 등 영업독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상품의 홍보 노출기회를 확대해 장기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 되도록 할 계획으로 전문지를 통한 제품 홍보는 물론 자사 홈페이지와 네이버 뷰티 전문 카페 ‘여우야’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파워블로거 등 입소문을 통한 레노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