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소르띠에 선케어
라미화장품, 소르띠에 선케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은 ‘철통수비’, 메이크업은 ‘커버업’

 
이제 선케어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오존층의 파괴로 인해 그 피해는 더욱 심각해지고 레저 활동의 증가로 우리 일상생활 가운데 ‘자외선’이라는 단어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불편한 뉘앙스로 확대되고 있다.

그렇다면 자외선은 왜 피부에 치명적일까?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꼽히는 이유는 피부세포를 손상시키기 때문이다. 자외선은 진피까지 흡수돼 피부세포 DNA를 변형, 손상시킴으로써 주름을 발생시키고 탄력을 떨어뜨리게 된다.

또한 자외선은 피부 표피에 멜라닌이 쌓이도록 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 침착을 유발시키며 활성산소의 증가로 과산화지질이 생성돼 노화와 주름 발생을 가속시킨다.

선케어 제품, 똑똑하게 선택하자
건강만큼이나 각별하게 챙겨야할 선크림! 똑똑한 선크림을 고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피부를 보호하는 최대의 방어막인 선케어 제품을 고르는 기본적인 방법은 먼저 강한 레저 자외선A와 일상생활에서의 자외선 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즉 UVB를 차단하는 SPF와 UVA를 차단하는 PA 기능이 있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또 무조건 차단지수가 높은 것을 선호하기보다는 실내, 실외, 야외 수영장 등 목적에 맞게 수치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실내에서는 35이하, 야외에서는 40이상, 자외선이 강한 수영장에서는 50이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선케어 제품을 고를 때는 땀이나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을 선택하며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함께 가진 제품을 고르는 것도 피부에 부담을 덜 주면서 빠르게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는 비법이다.

최근에 선케어 제품들은 기존의 단순한 자외선 차단 차원에서 벗어나 주름개선에서부터 미백 효과와 함께 보습, 영양의 스킨케어 기능을 결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소르띠에 선케어의 콘셉트는 피부 안전성
소르띠에 선케어 제품을 개발할 때 안전성에 가장 중점을 둔다.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여성들의 피부가 계속해서 민감해지고 있고 작은 자극에도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최대한 자극이 적으면서 안전한 선크림을 개발하는데 역점을 두는 것이다.

또한 베이스 기능이 충분히 갖춰진 선크림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백색 선크림을 탈피해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충실히 갖추는 멀티 기능 선크림을 지향하기 때문이다. 선크림이지만 에멀전이나 에센스를 바르는 것처럼 실키한 사용감을 주면서 피부색을 보정해줘 피부 잡티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1차 베이스 효과를 부여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이는 1석 2조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파워풀한 자외선 차단과 기능성의 프리미엄 선크림
소르띠에 노블린 3이펙트 선크림 SPF50+ PA+++

 
기존의 단순한 자외선 차단 차원에서 벗어나 주름개선부터 기미, 주근깨를 적극 개선하는 미백 효과에 보습, 영양의 스킨케어 기능을 결합한 삼중 기능성 프리미엄 선크림이다.

SPF50+ PA+++의 파워풀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미백성분인 알부틴과 피부 노화와 주름을 개선해주는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자외선, 미백, 주름 개선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무엇보다 끈적임을 싫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W/S(Water in Silicon)타입의 포뮬러로 처방돼 유분감 없이 산뜻하면서도 실키한 피부 텍스처를 느끼게 해준다.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고급스런 용기에 본품과 비비크림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100ml

깨끗한 피부 보정효과를 주는 살구색 선크림
소르띠에 클레리티 스키닝 선크림 SPF41 PA+++

 
선크림 시장에 살구색 바람을 일으킨 소르띠에 클레리티 스키닝 선크림은 지난 7년간 전문점과 소비자가 인정한 가장 뛰어난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강화된 살구색 선크림으로 실키한 감촉이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깨끗하게 보정해줘 여성뿐만 아니라 깨끗한 피부톤을 원하는 남성들도 선호한다.

지속성과 발수성이 우수한 실리콘 베이스로 처방, 땀이나 물에 강해 야회활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실키한 감촉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외향, 오행초 추출물이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며 당귀, 도인 추출물 등 각종 영양성분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100ml.

섬세한 피부도 사계절 안심하고 바르는
소르띠에 인텐션 선크림 SPF45 PA++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하는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지속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장시간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줌으로써 민감하거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발수성이 우수한 실리콘 베이스로 처방해 야외활동, 레저활동 시에도 땀에 잘 지워지지 않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프로폴리스, 알로에베라젤 성분 등이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특히 소르띠에 인텐션 선크림은 합리적인 가격과 소비자 트렌드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지속적으로 리뉴얼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80ml.

마케팅 전략
소르띠에 선케어는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감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용기 디자인과 내입품을 함께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 시즌에 맞는 패키지 구성과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넓히며 소르띠에 전속모델 임예원을 이미지로 한 다양한 POP를 지원해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전국의 판매처가 동일하게 가격을 지켜 판매함으로써 비교 없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갈 방침이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