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끄데상쥬, S/S 헤어 트렌드
쟈끄데상쥬, S/S 헤어 트렌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 자끄데상쥬가 2012년 S/S 헤어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헤어 트렌드는 ‘여인의 초상-여행일지’라는 콘셉트로 가슴 깊이 탐험가의 영혼으로 가득 찬 여인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먼 곳으로 떠난 사파리 여행을 통해 본질과 마주하는 한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헤어 트렌드로 풀어냈다.

쟈끄데상쥬가 연출해 낸 4가지 테마의 빛나는 머리칼은 사막의 공주처럼 야성적 자연미를 발산하며 태양 아래 빛나는 모습을 연출해 낸다.

 
매혹적인 미스터리
노마드 브라운 컬러의 자연모 헤어 익스텐션으로 네츄럴 뷰티를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층을 낸 헤어는 브러시로 스타일링 한 후 헤어핀을 이용해 율동감을 부여했다.

 
스파이스 소프트
사막으로의 도피에서 대조의 미를 살린 헤어가 단발에 율동감과 가벼운 느낌을 부여해 주고 있다. 윗부분의 긴 메쉬와 목 뒤와 옆 부분의 짧은 메쉬가 궁극의 여성성을 구현하고 있다. 옆 부분의 우아한 스타일링은 레트로 시크 디바의 느낌을 가미해 주고 있다.

 
사냥의 여신
넘치는 젊음은 모험을 사랑하고 전사의 정신을 숭배한다. 스타일링의 뒷부분은 몹시 타이트한 바나나 스타일로 묶어 완성했다. 정수리와 이마 부분은 앞을 향해 스타일링 해서 개성을 강조했다.

 
작렬하는 태양
쟈끄데상쥬 브랜드의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블론드 컬러. 이번에는 베이지 컬러로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시 태어났다. 떠오르는 태양의 빛을 받은 것처럼 대비되는 블론드의 효과는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가 가능하다. 바캉스를 떠올리게 만드는 눈부신 반사빛은 층을 낸 작업으로 더욱 강조되었다.

www.jdj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