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위한 헤어 스타일링 제안
새내기 위한 헤어 스타일링 제안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때론 단아하게 때론 발랄하게!!

 
3월, 개강을 맞은 대학가엔 한껏 멋을 부린 학생들로 가득하다. 그 중 새롭게 출발하는 새내기들은 저마다 멋스런 스타일링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외모 가꾸기에 여념이 없다. 그러나 성인이 됐다는 들뜬 마음에 짙은 화장과 나이가 들어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하는 연출하는 새내기들이 많다. 요즘은 '동안'이 대세이기 때문에 나이에 맞지 않는 화장법이나 헤어스타일은 오히려 마이너스 요소로 작용한다. 새내기 때는 너무 과하지 않은 화장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개성을 살리면서 주목 받고 싶은 새내기들의 헤어스타일을 위해 프랑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헤어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청순한 긴 생머리에 하늘거리는 원피스의 여성스러운 느낌은 항상 인기 있는 스타일링.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과 함께 지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많은 새내기 여성들이 선호한다. 굵고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청순함과 경쾌한 느낌을 더해 새내기들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 시킬 수 있는 C컬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르네휘테르 홍보대사인 헤어아티스트 김승원 실장은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C컬은 신경을 쓴 듯 안 쓴 듯 자연스럽게 연출하여 주는 스타일로 성숙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기도 하여 새내기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라면서 “C컬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블로우 드라이는 일반인들이 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요즘은 헤어 고데기와 드라이에 능숙한 이들이 많기에 이 방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 “C컬의 자연스러움을 표현 하려면 한쪽 방향으로 컬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안쪽, 바깥쪽을 번갈아 여러 방향으로 컬을 만드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르네휘테르의 볼륨미아 볼륨 스프레이는 헤어스타일 전 후 처리 시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제품 사용 후에도 열처리가 가능하여 스타일링 연출이 서툰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또한 헤어가 무겁게 아래로 다운되는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으며 사용 후 끈적거리는 느낌이 남지 않는다. 싱그러운 향과 함께 내추럴 볼륨을 느낄 수 있어 좋다. 볼륨이 없는 머릿결에 볼륨을 살려주어 헤어 스타일링 시 자연스러움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비타민B5가 모발 보습작용을 도와 건조함을 막아주고 풍성하고 힘 있고 탄력과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줄 수 있는 르네휘테르의 글로스 스프레이를 뿌려주어 마무리해주면 C컬이 흩날릴 때 윤기 나고 글로시한 매력을 더해 풍성하고 보다 탄력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도움말: 르네휘테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