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새 브랜드 '라비다'
코리아나화장품 새 브랜드 '라비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 신호전달 활성화 신물질 ‘피토S1P’ 적용해 피부 기능 강화

클린, 모이스처, 링클 솔루션 13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세포간의 신호전달 메커니즘의 신기술을 적용한 신개념의 셀 신호전달 화장품 ‘라비다’ 브랜드를 론칭했다.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수많은 세포들은 신호 전달 과정을 통한 서로간의 커뮤니케이션으로 활성화되고 본래의 힘을 되찾아가는 메커니즘을 갖고 있는데,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상태를 만드는 신호전달 신물질 ‘피토S1P’를 개발해 화장품에 적용한 신개념의 브랜드가 탄생한 것이다.

라비다는 세포간의 신호전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피토S1P를 포함한 ‘파워셀 에센스’ 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 화장품에 접목하여 피부 근본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라비다 브랜드 중 링클 솔루션 라인은 식약청으로부터 새롭게 인정받은 주름개선기능성 성분 ‘우방자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진보된 주름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은 파워셀 에센스성분이 90.5% 고농축 함유된 파워셀 에센스 제품을 비롯해 △클린 솔루션 2종(원스텝 무스 클렌저/필링 매직) △모이스처 솔루션 6종(토너[촉촉한 타입]/토너[산뜻한 타입]/에멀션/세럼/크림/앰플) △링클 솔루션 4종(세럼/크림/아이크림/앰플) 등 13종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3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피부의 오아시스 ‘모이스처솔루션’

피부 본래의 힘을 키워주는 파워셀 에센스 성분에 삼색제비꽃 추출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들을 함유하여 피부의 수분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고보습 라인이다.
파워셀 에센스의 우수성은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서도 입증받았으며 세포 화장품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30~40대 여성 소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파워셀 에센스 제품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전반적인 사용감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제품력에서 우수하다는 인정을 받았다. 또 피부의 촉촉함 부여, 탄력, 생기, 피부결 정리 등의 항목에서도 비교 제품 대비 우세한 결과를 보였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에센스를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 타입의 피부 알람 에센스.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 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준다.
모든 피부 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에센스로 토너로 죽은 세포 즉, 각질을 닦아낸 후 가장 먼저 바르는 스킨케어의 시작이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 느낌으로 끈적이지 않아 갓 세안한 듯한 느낌으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0ml, 8만5000원대.

모이스춰 토너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에센스 타입의 수분 코팅 토너.
파워셀 에센스와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본래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투명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200ml, 4만8000원대.

모이스춰 에멀젼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롱래스팅 보습 에멀션.
파워셀 에센스와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 지속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120ml, 5만2000원대.

모이스춰 솔루션 세럼
차오르는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보습세럼.
파워셀 에센스와 수분 보충 역할을 하는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풍부한 수분감에 의해 순간적으로 흠뻑 젖은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40ml, 6만5000원대.

모이스춰 솔루션 앰플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과 윤기를 전하는 농축 고보습 앰플.
리포좀화된 파워셀 에센스와 수분 보충 역할을 하는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보습감을 증가시켜 주고, 콩 발효 성분과 자작나무 수액 배합 고보습 발효 콤플렉스가 20%이상 처방되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15ml*4ea, 20만원대.

모이스춰 솔루션 크림
즉각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차오르는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보습 세럼.
푸석하고 자주 당기는 피부를 위한 풍부한 사용감의 윤기 보습 크림. 자연 유래 보습 성분과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사이사이를 단단하게 채워 주는 보습감으로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된다.
50ml, 6만원대


라비다의 뮤즈 김하늘
열정 넘치는 삶 함께하는 브랜드 콘셉트 표현
 

 
라비다는 여우주연상 2관왕에 빛나는 김하늘 씨를 새롭게 모델로 영입하여 열정이 넘치는 여성의 삶과 함께하는 라비다의 브랜드 콘셉트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대종상과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동시 수상하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화려한 필모그라피를 장식하고 있는 김하늘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보여준 팔색조 매력과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보여준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코리아나 측은 “꾸준한 노력으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연기자 김하늘의 모습이 오늘을 사는 현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그녀의 변화무쌍한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코리아나로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