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희망을 말한다] 위미인터내셔날
[2012 희망을 말한다] 위미인터내셔날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위미인터내셔날(주)(대표이사 배선미)은 2011년 한 해동안 네일 기술 연구소 체계 도입, 네일 산업 경쟁력 강화 등을 실행함으로써 독립된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론칭 4년 남짓 만에 네일 업계 선두주자로 네일 업계 트렌드를 리드하게 됐다.

이에 2012년에는 ‘성장 동력을 위한 유통 다각화’ 정책을 기반으로 △글로벌한 친환경 네일
기업의 선두주자 △제품 안정성 및 고품질력 향상 △파워 프로덕트 육성 △시스템화된 프랜차이즈 구축과 글로벌 경쟁력 확립 △친살롱 정책을 통한 유통 안정화 등 크게 5가지 전략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자원․환경 위기의 시대를 맞아 ‘환경’이 미래 국가 경쟁력의 핵심 키워드로 본격 대두되면서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자연에서 얻어지는 물질을 연구해 제품으로 개발한 친환경 프로페셔널 브랜드 반디(BANDI) 역시 사회적인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가기 위해 2012년도에는 단순 제품 개발에 그칠 것이 아니라, 친환경 캠페인 전개를 통해 국내 친환경 네일 트렌드를 적극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그 밖에 안전성이 강화된 친환경 제품 개발을 꾸준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디자인과 고급화된 소재를 적용시켜, 에코 네일 브랜드로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주자가 되어나갈 것이다.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와 함께 차별화된 제형의 제품을 선보여 네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한 반디가 올해에는 시즌 제품 안정성 및 고품질력 향상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특히 친환경을 모티브로한 제품의 출시와 함께 네일리스트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012년 반디는 소비자 니즈를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적인 브랜드 가치를 목표로 두고 고객과 살롱주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계획은 파워 프로덕트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기반 확보 및 브랜드 가치 창출로 이어가기 위한 첫걸음이며, 프로페셔널한 네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전략이다. 또한 기존 네일 브랜드에서는 개발하지 못했던 새로운 포뮬러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스파, 프로페셔널 네일 툴까지 개발해 전체 네일 시장의 점유율을 점차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직영숍과 아카데미를 경영하며 쌓아온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디는 시스템화된 프랜차이즈 사업 구축과 동시에 글로벌 경쟁력 확립에 힘쓸 계획이다. 글로벌 사업 확장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해외 유수의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전시회 참가를 필두로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다.

특히 프로페셔널 제품의 경우, 그 동안 수입 브랜드에 의존해오던 국내 네일 시장에서 반디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통해 오히려 역으로 해외 시장에 수출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네일 시장은 매년 10%이상 성장하고 있지만 브랜드들의 유사한 정책과 정체되어 있는 마케팅으로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네일 시장 활성화를 위한 해답으로 위미인터내셔날은 체계적인 살롱 정책 지원으로 신개념 영업 정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특히 반디는 전국 네일 살롱주를 대상으로 자체적인 설문 조사를 진행해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면밀히 분석하고, 살롱주 니즈에 맞는 친살롱 정책을 통한 유통 안정화 영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성 있는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제품 판매 위주의 세미나가 아닌 전문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 등을 마련하여, 전문지식 및 세일즈 포인트 교육 활성화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