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반브랜드 효연(效姸)
프리미엄 한반브랜드 효연(效姸)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1.2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한방화장품이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효연(效姸)’이 최근 출시됐다.

효연은 미인의 대명사 ‘양귀비’ 미용법으로 알려진 ‘옥환도면고’를 고스란히 담아 피부의 음양오행을 다스리고 피부의 순환을 도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한방브랜드다.

피부는 세월이 흐름에 따라 음과 양의 조화가 깨어지며 건조, 탄력저하, 안색의 변화를 가져온다. 효연은 이러한 세월의 흐름에 균형을 잃어가는 피부에 부족한 것은 더하여 주고, 과한 것은 줄여주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더욱 맑고 촉촉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은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자양 크림 5종 구성이며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더했다.

웰코스는 내년 1월부터 시판시장을 중심으로 전국에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방침이다.

콘셉트
효연은 중국 4대 미인 중 하나인 양귀비의 피부 비첩을 한국인의 피부에 맞추어 개선시킨 옥환도면고와 아무리 더러운 연못에서도 자신의 줄기와 잎을 청정하게 유지시켜주는 본체청정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연꽃의 캘러스(줄기세포)를 배양하여 만든 연꽃 줄기 세포 배양액이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피부 자양의 영양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제품 특징
효연은 춘하추동 4계의 기운을 받고 자라 튼튼하고 건강한 국내산 약재만 까다롭게 선별하여 사용한 제품이다.

100여 가지의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정화하여 피부가 영양을 더욱 잘 흡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러한 국내산 100가지 한약재를 맑은 물을 머금은 대나무통에서 3일간 숙성시켜 대나무의 맑은 기운을 머금게 하고, 여왕벌만이 먹을 수 있는 로얄제리에 숙성시켜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약재의 불순물을 제거해 약재의 영양을 배가 시켰다.

예부터 내려오는 중국 고대 미용 비법중 하나인 옥환도면고의 성분으로 피부에 좋은 성분을 피부 깊이 채워주어 피부가 맑고 탄력 있게, 촉촉한 광채피부로 되살아난다.

제품 구성

 
효연 자양 수액(160ml,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자윤숙성 죽통 발효법으로 숙성된 100가지 국산 한약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기혈의 흐름을 도와주고 노폐물과 열을 제거하여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은 수분 공급막을 형성하여 보습효과를 높여주고 에센스와 같은 고농축 처방으로 최상의 피부결을 위한 첫 단계를 만들어준다.

효연 자양 유액(160ml,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100가지 한약재를 죽통발효와 자윤숙성법으로 두 번 숙성시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영양을 공급한다. 농축된 한방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려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는 수분 가득 영양 유액이다.

효연 자양 에센스(50ml, 주름개선∙미백 기능성화장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옥환도면고가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허(虛)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보양시켜 준다. 부족한 진액을 활발하게 생성시켜 늘어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준다. 찰진 질감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하여 피부를 밝고 탱탱하게 지켜주는 주름개선∙미백기능성 에센스이다. 수액 25ml, 유액 25ml, 크림 15ml가 내장된 기획세트로 출시되어 효연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 준다.

효연 자양 아이크림(30ml,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있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줄어드는 눈가의 탄력을 개선시켜 눈가를 팽팽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난반사물질이 함유되어 눈가의 잔주름과 다크서클의 완화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효연 자양 크림(50ml,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도톰하고 찰진 고농축 질감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감 있게 스며들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의 매끄러움이 살아나 촉촉함이 오래가는 고영양크림으로 피부 재생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한방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문의는 080-761-5432.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