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
에스까다,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11.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펄 콘셉트로 화사한 피부색 연출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에서 시즌 한정 파우더 팩트인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에스까다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2007년 말 처음 선을 보였으며 매년 보석을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품격 있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럭셔리 투웨이 케이크다.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 매 시즌마다 새로운 보석을 테마로 하여 진정한 쥬얼 테라피를 실현하고 피부에 고급스런 가치를 부여해온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올해 테마는 ‘블랙펄’이다.

보석의 여왕이라 불리는 진주와 다이아몬드를 통해 본래 치료를 목적으로 고대부터 널리 이용되어왔던 젬(GEM) 테라피를 피부에 적용,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보석처럼 피부에 오래도록 빛과 함께 고급스러운 가치를 부여하며 24k순금 및 미세한 진주 가루 파우더가 함유되어 신비롭고 은은한 스파클 효과를 부여해 눈부시게 화사한 피부색을 만들어준다.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잔주름 및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줌과 동시에 블랙 컬러의 세련되고 오묘한 빛깔로 유명한 타히티 흑진주 추출물이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노니 열매 추출물은 피부 진정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나 잦은 화장 및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메이크업 내내 편안한 피부 느낌을 유지하도록 해주어 커버와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헤 피부 안팎으로 피부결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각도에 따라 마술처럼 다르게 표현되는 멀티 비저블 펄 파우더가 얼굴의 명암을 또렷하게 연출하여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표현해주며 일반 분체보다 가볍고 얇은 파인-피트(FINE-FIT) 파우더를 사용하여 뭉침이나 부담감 없이 피부에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유지해준다.

이와 함께 쥬얼 꾸뛰르 파우더 파운데이션 블랙펄 에디션은 에스까다의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부여해주는 골드와 블랙톤의 용기와 화이트 크리스탈 비즈 장식으로 화려하면서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스까다 측은 “파우더 상의 레이저 조각과 은은한 펄이 어우러져 럭셔리 팩트만의 가치를 충족시켜 주는 스페셜 아이템으로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 시즌을 공략할 예정”이라면서 “동시에 희소성을 강조한 리미티드 제품으로 기획한 취지와 맞는 마케팅 활동과 영업정책,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테스터 지원과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