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10.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향수의 신화, 페라리 명성을 걸고 출시된 야심작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은 국민 향수로 불릴 정도로 엄청난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의 새로운 라인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Ferrari Light Essence Bright EDT)’를 출시한다.

아시아 지역을 타깃으로 발매되는 가볍고 시트러스한 매력의 유니섹스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는 남성향수의 신화이자, 국내향수 판매 1위인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의 후속작이다.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한 향취로 수년째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에 좀 더 밝고 쿨한 느낌을 가미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과 일본을 타깃으로 발매되는 제품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취를 원하는 이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시트러스 프루티 우디 계열의 프레쉬한 향취
이번에 선보이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는 기존 라이트 에센스보다 훨씬 밝고 쿨한 느낌에 레몬의 상큼함과 복숭아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취를 더해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유니섹스 향수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의 향취는 시트러스 프루티 우디 계열로 레몬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활기찬 향으로 시작해 블랙베리의 상큼함과 향긋한 배 향으로 이어지며, 미들노트에서는 그린티의 깔끔함과 복숭아의 달콤한 과일향이 부드럽게 조화된다. 마지막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프루티 향이 엠버우드와 머스크를 만나 따뜻하며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바틀 디자인 
화이트 컬러 바틀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페라리 자동차의 정교함과 깔끔함을 나타내 주며 유니섹스 제품에 걸맞게 은은하고 깔끔한 느낌을 줘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페라리 스포츠카가 지닌 화이트 컬러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향수에 그대로 표현했다. 반투명한 흰색의 절제된 바틀이 페라리의 정교함과 세련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캡이 한층 더 바틀을 고급스럽게 돋보이게 해준다.

단상자는 은은한 펄 화이트의 고급스러운 바탕과 빨간색의 강렬한 페라리 로고가 대비되며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역동적인 페라리 엠블럼이 엠보싱으로 처리되어 입체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선사한다.

국내향수 판매 1위의 페라리 향수 컬렉션 
파워와 스피드의 대명사 페라리. 럭셔리한 브랜드 파워와 세련된 향취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유니섹스 향수로 자리매김한 페라리 향수 컬렉션은 출시 이래로 국내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며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페라리 블랙 오데토일렛은 매트한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과 프레쉬한 향취가 어우러져 섹시하면서도 강한 남성미를 느끼게 해주어, 젊은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섹시함이 돋보이는 페라리 라이트에센스 오데토일렛은 지중해를 닮은 아이스 블루 컬러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프레쉬하면서도 라이트한 향취가 어우러져 세련된 부드러움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이는 신제품,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는 더욱 더 가볍고 상쾌해진 향취로 또 한번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는 전국 백화점과 전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 구성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오데토일렛(Ferrari Light Essence Bright EDT) 30ml, 75ml, 125ml.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