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레노마 가을 메이크업
라미화장품, 레노마 가을 메이크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2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그녀의 가을 도발 ‘맥시 브라운 & 맥시 와인’

소프트한 내추럴 컬러의 레이디 룩 ‘맥시 브라운’

올 가을에는 과하지 않는 은근한 섹시미와 자연스러운 여성미로 표현되는 맥시 스타일이  유행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이에 라미화장품 레노마는 ‘내 안의 자유를 찾아서’를 테마로 보헤미안 풍의 여유와 낭만을 잘 표현한 ‘맥시 브라운 룩’을 선보인다. 사랑스럽고 다소 연약해 보이지만, 내면의 강인함을 은근히 발산시키는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가을 여인으로 변신해보자.



Base: 무엇보다도 촉촉하게 커버한 피부에 윤기를 남기면서 모던한 인상을 주기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포인트이다. 라헨느 수아베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상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후 촉촉하고 고른 피부 톤으로 표현해주는 라헨느 수아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Eye: 반짝이는 글리터감이 풍부해 눈매를 깨끗하면서도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9호의 메시화이트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맥시 브라운을 쌍꺼풀 라인에 발라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표현한다. 마가렛핑크을 눈앞머리와 눈밑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풍부한 글루밍 효과를 주고 스모키그레이를 속눈썹라인에 발라 깊고 몽환적인 눈매로  강조한다.


여기에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주어 눈매를 또렷이 살리고 라헨느 볼륨&글래머 마스카라로 풍성한 볼륨을 더해 가을의 은은함이 묻어나는 모던하고 인상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Lip: 라이트한 브라운에서 풍기는 세련된 레이디 룩을 완성하기 위해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B6호 맥시 브라운을 바른 후 생기를 더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2호 그랑 오렌지를 가볍게 덧발라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글로시한 입술화장을 마무리한다. 


Cheek: 라헨느 마블블러셔 2호 마블칵테일 색상을 적당히 믹스해 볼 중앙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고 라헨느 마블 사이닝으로 가볍게 하이라이팅해 가을빛에 화사하게 연출되는 피부표현을 더한다.


시선을 끄는 풍부한 감성의 엘레강스 룩 ‘맥시 와인’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와 반대로 다소 과감한 색상을 선택하면 더욱 시선을 끌 수 있다. 70년대로 돌아간 듯 다소 튀는 색상의 맥시 와인은 풍부한 색감의 연출로 가을의 설레는 감성과 분위기로 로맨틱하면서 엘레강트한 여성미를 완성한다.


맥시 브라운 메이크업에서 립 컬러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끄는 풍부한 감성의 엘레강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W5호 맥시와인을 바른 후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3호 이엘로 와인을 덧발라 생기와 볼륨을 살려 완성하면 된다.


레노마 가을 메이크업 콜렉션

-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메이크업베이스&리퀴드파운데이션(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탤크프리):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EGF 성분과 피부 필수 에너지인 ATP 생성에 관여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을 비롯해 피부 유효 성분 및 영양성분을 이중나노 복합기술로 캡슐화해 안정성, 흡수율, 보습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 레노마 라헨느 마블 블러셔&마블샤이닝: 테라코타 공법을 사용해 구워 만든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제품으로 에어-웹 구조를 형성하는 파우더 입자들이 스펀지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형성한다. 화사하면서 투명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펄감이 글루밍한 피부결로 표현해 준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스킨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펄감과 컬러가 피부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원하는 데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며 콤플렉스 스트럭처 파우더가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화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B.I 방식을 채택해 부드러운 벨벳터치감과 선명한 컬러로 표현해 주며, 올리고펩타이드와 17차 콤플렉스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눈가로 관리해 준다. 


- 레노마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 탄력 브러시의 매끄러운 사용감과 안정적인 용기의 그립감으로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파워 세팅 폴리머가 가루날림, 번짐, 끊어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며, 부자연스러운 광택을 줄여 더욱 강해진 블랙라인의 발색력을 줄 뿐만 아니라 세안 시 눈가에 번지는 현상이 없는 워시오프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볼륨&글래머, 롱&컬링):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고 속눈썹끼리 뭉치는 현상 없이 드라마틱한 풍성한 눈매로 완성해 준다. 볼륨 업 파우더 성분이 포뮬러 자체에 볼륨감을 부여해 한 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이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처방됐다. 속눈썹 형태로 자연스럽게 라운드 처리된 커브형 브러시를 3면 멀티 커팅하고 브러시모 자체에 웨이브를 주어 포뮬러가 충분히 고일 수 있도록 고안했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크리미 텍스처와 하이 컬러 캡처 성분이 함유되어 미끄러지듯 소프트한 사용감을 느끼면서 선명하고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표현해 준다. 워터 홀딩 성분을 비롯해 레시친, 올리브유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립스틱.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