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핫 핑크
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핫 핑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3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럽고 세련된 여성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한정판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획기적이고 독특한 발상으로 매력적인 늘 한국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의 리미티드 에디션 ‘데이지 핫 핑크(Daisy Hot Pink EDP)’를 국내에 출시한다.

데이지 핫 핑크는 모든 여성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블랙과 핑크, 골드의 만남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데이지 오리지널과 동일한 향취지만 달콤한 플로럴과 크리미 머스크 향으로 더욱 깊어져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이다.


기존의 데이지 오리지널이 자연의 청초한 데이지였다면, 데이지 핫 핑크는 온실 속에서 곱게 자란 데이지를 연상시킨다. 매끈한 블랙 바틀과 핫 핑크 데이지, 럭셔리한 골드의 조화는 사랑스럽고 세련된 여성 그 자체이다.


데이지 핫 핑크는 신선한 와일드 스트로베리가 고전적인 매력의 플로럴 향과 만나 자연스럽고 섬세한 향을 선보인다. 오 데 퍼퓸인 만큼 깊고 은은한 잔향이 여성들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섬세한 여성스러운 향기

데이지 오리지널보다 깊어진 향이 데이지 고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키는 데이지 핫 핑크. 결코 무겁지 않은 크리미 머스크에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첫 향은 달콤한 와일드 스트로베리가 코 끝을 감미롭게 감도는데, 그 향이 인공적이지 않아 자연스러운 상쾌함을 준다.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향이라 첫 향부터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와일드 스트로베리의 매력을 맛보았다면, 이제 꽃 향기를 음미할 차례이다.


제비꽃잎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기도 한 빈티지 스타일의 향취를 느끼게 해준다. 이에 더해진 자스민과 가드니아는 클래식에 발랄함을 더해 엉뚱 발랄한 핫 핑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잔향은 자작나무, 씨더우드, 그리고 화이트 우드가 어울려 강렬하면서도 따뜻하고 한층 더 감각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과 핑크, 골드의 조화 

올 가을 데이지는 마크 제이콥스의 패션, 철학, 그리고 유머가 엉뚱 발랄함을 만나 데이지 핫 핑크로 재탄생했다. 핫핑크 플라워와 골드 볼 장식이 어우러진 캡은 가을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매끈한 블랙 바틀은 고급스러운 골드 로고와 만나 세련됨의 결정판을 보여주고 있다.


절로 눈길이 갈 법한 화사하고 강렬한 핑크색의 단상자는 바틀을 보기 전에 이미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럭셔리한 골드 로고와 블랙과 골드 데이지를 엮은 띠를 상자 테두리에 둘러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데이지 VS 데이지 핫 핑크

데이지와 데이지 핫 핑크는 다르다면 다르고, 같다면 같은 이란성 쌍둥이와 같다. 데이지는 순수하고 풋풋한 깨끗한 느낌이 콘셉트인 햇살처럼 환하고 행복한 향수이다. 반면 데이지 핫 핑크는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지닌 사랑스러운 달콤함을 가진 향수이다.


콘셉트가 다른 만큼 바틀 역시 다른 데, 데이지는 투명한 바틀에 화이트 데이지 캡, 데이지 핫 핑크는 블랙 바틀에 핑크색 데이지 캡이다. 그러나 향취 면에서는 데이지와 데이지 핫 핑크는 유사하다. 단지 데이지 핫 핑크는 오 데 퍼퓸으로 좀 더 깊어진 데이지의 향취를 느낄 있다는 것이 다른 점이다.


제품구성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핫 핑크(Daisy Hot Pink EDP) 100ml.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