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토니모리-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03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모공관리 시스템 적용, 강인한 생명력의 바다 꽃과 해초 성분으로 모공관리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장마와 무더위로 인해 잠시만 외출해도 얼굴이 번들거리는 등 피부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번들거리고 끈적거리는 피부는 먼지와 노폐물이 쉽게 달라붙게 돼 모공을 막아 블랙헤드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 시킨다.

장마 후 찾아온 무더위 역시 모공관리를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다. 온도가 1도 올라갈 때 마다 10%씩 증가하는 피지량은 모공을 늘리는 주된 원인이다. 



토니모리는 여름철 외부환경의 요인으로 넓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조여주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를 위해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김주희 상품기획팀장은 “한번 늘어진 모공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넓어지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피부 탄력 감소의 원인이 된다”며 “여름철 점차 늘어나는 모공이 걱정된다면 평소 스킨케어 단계에서 꾸준히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을 사용하거나 모공 전용 마스크나 팩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모공을 관리를 해주는 것도 효과적이다”라고 조언한다.


제품 성분 및 특징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마린 플라워 콤플렉스: 피부 장력 강화에 효과적인 바다 꽃 5종(감국, 워추리 꽃, 해당화, 선복화, 동백꽃) 추출물인 마린플라워 콤플렉스와 천연 수렴제인 탄닌 콤플렉스를 통해 늘어지고 처진 모공을 탄력 있게 잡아준다.

해안에서 서식하는 바다 꽃은 거친 파도에서도 살아남기 위해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있으며, 높은 농도의 염분에서도 생존을 할 수 있도록 세포내에 삼투압이 높다. 이러한 특성을 갖은 바다 꽃에서 추출한 마린 콤플렉스는 모공에 힘을 길러주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확장의 원인부터 관리하는 ‘3단계 복합 포어 클리닉 시스템’: 3단계의 복합 포어 클리닉 시스템은 모공 확장 원인인 과다피지, 여드름, 피부 건조, 탄력 저하를 체계적이고 강력하게 관리해주는 모공관리 시스템이다.



첫 번째 포어 리프팅 단계에서 동백꽃과 원추리꽃 추출물이 늘어난 모공에 수렴과 탄력감을 부여해 쫀쫀하게 관리해준다. 



두 번째 세범 컨트롤 단계에서는 선복화 추출물의 피부 생리활성 효과로 번들거리는 과다피지를 보송보송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항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감국 추출물이 피부의 트러블을 예방, 한층 더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도 특징이다. 



마지막 포어 모이스처 단계는 해당화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바다 꽃 추출물 외에도 로즈 프루 추출물을 함유, 피부 각질층의 천연보습인자(NMF)의 생성을 촉진하여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제품 구성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토너(155ml, 1만4000원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바다 꽃과 바다 속 해초성분이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 분비와 탄력 저하로 인해 넓어지는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하여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화장수이다.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하여 다음단계 제품의 흡수를 용이하게 하며, 수분 공급을 통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준다.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에멀전(130ml, 1만4000원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바다 꽃과 바다 속 해초성분이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 분비와 탄력저하로 인해 넓어지는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하여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에멀전이다.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텍스처는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50ml, 1만6000원대): 3단계별 복합 포어 클리닉 시스템을 적용해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실키한 느낌의 에센스이다. 바닷가에서 자생해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원추리, 동백꽃 등 바다 꽃 추출물과 바다 속 해초 성분을 함유해 피지를 컨트롤하고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주는 성분도 들어있어 모공을 한층 더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크림(50ml, 1만5000원대): 코스메틱 테크놀로지의 수분감 넘치는 형상 기억 크림으로 빠른 모공 케어 효과와 함께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지속 시켜줘 긴장감 넘치는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스팟(30m, 1만8000원대)은 T존, 볼 부위 등 부분적으로 넓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는 스팟 세럼이다. 피부 도포 시 느껴지는 쿨링감은 피부에 청량감을 더하며, 피부결을 매끈하게 마무리해주어 한층 자신감 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플로리아 포어 타이트닝 폼 클렌저(150ml, 7000원대)는 푸른색 스크럽제와 풍부한 거품이 블랙헤드와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세안 후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이 마치 바다 속에 있는 듯 한 상쾌한 기분 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