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에코퓨어 헤어칼라크림
소망화장품-에코퓨어 헤어칼라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7.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ㆍ두피 손상 최소화 ‘에코 염모제’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자연주의 브랜드 ‘다나한 에코퓨어’는 건강하고 안전한 유기농 제품에 대한 니즈의 증가로 에코 염모제 ‘에코퓨어 헤어 칼라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성분이 함유되어 염색 중 모발과 두피의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머릿결은 건강하게 관리해주고 자연스러운 모발 색상을 연출해준다.


제품 특징

                                                                                   

에코퓨어 헤어 칼라 크림은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7가지 화학성분(PPD, 암모니아, 파라벤, PG,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을 배제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에코 염모제로,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성분인 위치하젤, 루이보스, 카모마일, 라벤더를 함유해 모발과 두피의 손상을 방지해주고, 촉촉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천연 식물성 오일인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동백 오일이 들어 있어 두피 진정과 자극 완화 효과를 더했다.

또, 예로부터 천연 염료로 널리 사용된 하수오수(水)를 함유하여 새치 커버력을 높여주고 강력한 항노화 작용으로 모발 및 두피 손상을 방지해주며, 천연 비타민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하여 모발의 탈색을 방지하고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주요 성분

위치하젤: 미국 동북부 삼림지대에서 자라는 식물로 오래전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두피 손상을 방지해준다.


루이보스: 남아프리카 희망봉 일대에서만 생육하는 식물로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속부터 영양을 공급해 주며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카모마일: 사과향이 나는 허브로 피부 정화작용과 함께 피부를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준다.


라벤더: 고대 로마 시대부터 은은한 향기로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효능이 뛰어나 미용 성분으로 많이 애용되어온 허브로써 두피를 보호해주고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올리브 오일: 옛 이집트인들은 '흐르는 황금'이라고 부를 정도로 귀하게 여겼으며, 비타민이 풍부하여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보습효과가 뛰어나 두피 및 모발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호호바 오일: 보습력이 좋아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손상된 두피를 회복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동백 오일: 잦은 파마나 드라이기 사용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층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며, 윤기를 더해 찰랑찰랑한 모발로 가꾸어 준다.


하수오수(水): 예로부터 천연 염료로 널리 사용되어온 하수오수(水)가 40%나 함유되어 새치 커버력을 상승시켜주고 모발 및 두피 손상을 방지해준다. 또, 비타민이 모발의 탈색을 방지하여 모발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줌은 물론, 독자적인 공법을 적용시켜 자극적인 냄새를 억제하고 은은한 그린후로랄 향취로 기분 좋은 염색이 가능하게 해준다.


제품 구성

흰머리ㆍ새치커버용: N1 흑색, N3 흑갈색, N5 진한갈색, N6 자연갈색.

패션칼라용: R6 레드브라운, N7 커피브라운, MN7 밀키브라운, O7 오렌지브라운, N8 밝은 갈색, N10 황금빛갈색.


사용법

1제를 2제 용기에 넣은 후 20회 가량 충분히 흔들어 내용물을 섞은 후 뒷머리, 옆머리, 윗머리 순서대로 내용물을 바른 후 새치커버 제품은 20분 동안, 패션칼라 제품은 30분 동안 방치 후 미온수로 씻어낸 후 샴푸하면 된다.

샴푸 후에는 제품에 내장된 ‘에코퓨어 아르간 힐링 오일’을 모발에 골고루 발라주면 모발의 손상을 더욱 최소화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유기농 아르간 힐링 오일은 손상된 모발의 탄력을 강화해주고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자외선 및 드라이기와 같은 화학적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마케팅전략                                                                           

염모제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온 소망화장품은 지난 2008년 오징어 먹물 콘셉트의 ‘꽃을 든 남자 먹물헤어칼라크림’에 이어, 2009년에는 프리미엄급 한방 염모제 ‘다나한 모 칼라크림’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순한 저자극 염모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에코 콘셉트의 에코퓨어 헤어칼라크림을 새롭게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염모제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에코 콘셉트를 강조한 잡지 광고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에코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에코 캠페인은 포장재 낭비를 줄이고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기초 제품을 단품으로 구입 시 세트로 구입할 때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일컫는다.

아울러 화장품 공병을 뷰티크레딧 매장으로 가져오면 1병당 현금 1000원을 지급하며, 2병 이상부터는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