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케네스콜 커넥티드
씨이오인터내셔날, 케네스콜 커넥티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25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젊음, 에너지를 담은 세련된 향취의 남성 향수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자유로움 속에서 ‘연결’ 고리를 찾고자 하는 남성을 위한 핫 아이템 ‘케네스콜 커넥티드(Kenneth Cole Connected)’를 출시한다.

사전적 의미로 connected는 ‘연결된, 통합된, 결합된’ 등의 뜻을 지니는데,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 향수를 ‘커넥티드’로 네이밍한 것은 패션과 결합된 향수, 여자친구․가족․동료와 결합된 향수, 도시 생활과 결합된 향수, 세계와 결합된 향수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케네스콜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 케네스콜. 뉴욕 출신의 디자이너 ‘케네스콜’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1982년 신발 브랜드로 시장에 뛰어든 후 핸드백, 시계, 여성복, 남성복, 향수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다. 주로 모노톤 색채의 심플한 모던함을 주요 디자인적 특징으로 하고 있다.


현재 자유로운 감성 정신을 담은 실용성과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케네스콜은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케네스콜은 클래식한 턱시도와 이브닝드레스, 모던한 가죽 재킷을 연상시키는 멋스러운 블랙 스타일을 통해 컬러의 영원함과 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케네스콜의 세컨드 브랜드인 ‘케네스콜 리액션’은 테크놀로지, 음악, 팝 문화에 영감을 얻은 패션 브랜드로 현대적인 감각과 캐주얼웨어에 익숙한 엘리트 도시인들을 표현한다. 도시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담고 있는 케네스콜 리액션은 모던 트렌디한 감각과 더불어 다이나믹하면서 예상할 수 없는 독특함을 특징으로 한다.


케네스콜 커넥티드는 젊고 기발하고 재미난 부분을 부각시켜 개성 강한 도시 젊은이들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고 있는 케네스콜 리액션의 제품이다. 케네스콜 리액션은 1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까지 폭넓은 타깃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프레쉬하고 라이트한 향취에 모던한 도시 스타일을 자랑한다.



힘이 넘치면서 따뜻한 세련된 향취

커넥티드의 향취는 푸제르 우디 프루티 계열로 힘이 넘치는 듯 하지만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취로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이 넘친다. 첫 향은 바이올렛 리프, 망고스틴, 쥬시 애플, 브라질산 만다린, 감의 톡 쏘는 향취로 시작해 레몬의 일종인 세드라, 클라리 세이지, 카르다몸의 상큼한 향기로 이어지며 타바코, 마호가니 나무, 이끼, 파츌리의 은은한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블루 컬러와 알루미늄으로 남성미 표현

매끈한 블루 빛깔의 보틀은 물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케네스콜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매니시함을 부각시킬 수 있는 블루 컬러와 알루미늄 소재를 함께 사용해 독특하면서도 남성적인 미를 표현했다.


또한 안에 들어 있는 주스가 언뜻언뜻 비치게 디자인된 보틀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정교함이 물씬 풍긴다. 뿐만 아니라 ‘카라비너’라 불리는 연결고리 모양의 캡 디자인은 끊임없이 활동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재치 넘치는 발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제품명인 ‘커넥티드’를 반영한 듯 문자 그대로의 ‘연결된’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제품 구성

케네스콜 커넥티드 오데토일렛(Kenneth Cole Connected EDT) 30ml, 75ml, 125ml.


한층 더 세련된 도시 감성으로 찾아온 케네스콜 커넥티드는 백화점과 전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