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인터넷 황영호 대표
하시스인터넷 황영호 대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7.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들과 함께 win-win할 수 있는 여건 만들겠다!

헤어살롱 고객관리 솔루션 ‘헤어짱’과 피부관리실 고객관리 솔루션 ‘뷰티짱’으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하시스인터넷이 2011년 새로운 변화를 선언했다.

하시스인터넷 황영호 대표는 7월5일 성남 본사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회원사와 제휴사가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도입을 추진할 방침을 밝혔다.

그에 따르면 하시스인터넷은 20년간 뷰티 업계의 고객관리 솔루션 개발 및 보급에 노력해 왔으며 현재 헤어살롱의 75%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헤어살롱 프랜차이즈의 경우는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성장해 왔다.

이에 따라 회원사와 제휴사에게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 서로가 함께 성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할 방침이다.

그 시작은 최근 시행한 ‘짱 멤버십 제도’로, 회원사들과 제휴사들은 온라인을 통해 회원 인증만 받으면 미용재료와 재교육,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료 구인구직 등의 상품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그동안 운영했던 온라인쇼핑몰인 뷰티마켓을 TV헤어에 위탁해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했으며 회원사들이 제품 구매시에는 포인트 7%를 바로 정립해 준다.

또한 JMW을 비롯한 다수의 미용재료기업과 권홍 아카데미 등 교육기관들과 업무제휴를 통해 특정 상품에 대해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새롭게 리뉴얼된 구인구직 사이트에 유료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하시스인터넷은 KT와 업무제휴를 맺어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파격적인 가격에 회원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추가 회원 모집에도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황영호 대표는 “이번 짱멤버십 제도 도입은 회원사들과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한 시작”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업무제휴를 통해 본사의 마진 없이 모든 부분을 회원사들에게 돌려주는 서비스 개발에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자체 모니터 결과 짱멤버십을 이용하는 회원사들은 당사의 솔루션 서비스 지급 금액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면서 “하지만 이 서비스는 자사의 솔루션을 무상으로 지급한다는 개념이 아니라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관리, 매장관리, 직원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해 빠르면 10월 중 앱 버전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 스마트폰을 통한 고객관리 시스템은 화장품 업계에 도입되어 있지만 뷰티업계에서는 최초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