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입큰 마이크론 베이스`
이넬화장품 `입큰 마이크론 베이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2.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회원이 뽑은 올해의 스타제품에 선정


이넬화장품(주)(대표 장희수)은 입큰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01년 입큰 최고의 스타 제품 찾기`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해 12월 1일부터 지난 달 20일까지 펼쳐진 이번 이벤트에는 총 5백57 명의 입큰 회원이 참여, 올 한해 입큰 브랜드를 이끌어갈 별 중의 별 최고의 스타 제품을 선정하고 그에 대한 추천 글을 입큰 홈페이지에 올리는 식으로 진행됐다.



이 이벤트를 통해 2001년 입큰 최고의 스타 제품으로 `입큰 마이크론 베이스`가 28%의 지지를 얻어 히트예감 제품으로 선정됐고 다음으로 입큰 스킨, 로션 등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초제품군 모두라고 추천한 응답자가 15%였다.



이밖에도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입큰 마이크론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추천 의사가 높았으며 이넬화장품이 지난해 9월에 선보인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가 상위 5위 내에 선정되기도 했다.



입큰 회원들은 올해의 스타제품으로 링클 디미니쉬 4종·맞춤 팩·파워 컬 마스카라·마이크론 파우더·지복합성용 뉴트리티브 크림·입큰 럭셔리 팩트 등을 추천했다.



회원들이 입큰을 알게 된 주 경로는 특히 화장품 전문점의 권유나 친구, 주위사람들, 인터넷 사이트의 추천을 통한 구전이 큰 요인으로 작용했고 샘플을 사용해 본 후 사용감이 뛰어나 재차 사용을 원하게 되었다는 회원들도 상당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지난 2일 입큰 홈페이지에 발표됐으며 스타상 7명에게는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 각 1개를, 만족상 70명에게는 입큰 링클 디미니쉬 견본 4종 세트 각 1개를 증정했다. www.ipkn.co.kr">www.ipkn.co.kr





기사입력일 : 2001-02-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