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화장품, 식스엠 패션칼라
루키화장품, 식스엠 패션칼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6.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컬러 트렌드 반영…동양인에 어울리는 6색상 구성

염색제 전문기업 루키화장품(대표 이영수)에서 헤어컬러 트렌드에 맞추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식스엠 패션칼라’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루키화장품은 루키 식스엠 새치커버라인과 루키 에센스칼라를 통해 이미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염색제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식스엠 패션칼라는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염색 후 매끄럽고 윤기 나는 컬러를 표현해 주는 제품으로 최근 트렌드와 부합되면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콘셉트

국내 헤어컬러 트렌드는 오랜 경기 침체와 함께 어두운 계열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어 왔으나 지난해부터 조금씩 패션컬러시장이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루키화장품은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 출시된 식스엠 패션칼라는 그 대표 제품으로 올해 시판 염모제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스엠 패션칼라는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염색 후 매끄럽고 윤기 나는 컬러를 표현해 주는 것이 주된 특징이자 콘셉트다.

 

제품 특징

고급스러운 컬러표현

식스엠 패션칼라는 염색 후에 모발이 손상되고 뻣뻣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루키화장품만이 가지는 특별하고 완벽한 포뮬라로 염색 후에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유지해주고 원하는 색상이 더욱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비타민C와 콜라겐 함유

비타민C와 콜라겐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염색 후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만들어 준다.

미네랄 오일
미네랄 오일이 염색 시 유실되기 쉬운 유수분을 잡아주어 염색 후에도 촉촉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은은한 아로마향
염색약 특유의 불쾌취가 없고 은은한 아로마향이 염색 시 편안한 테라피 효과를 부여한다. 



제품 구성

루키화장품은 식스엠 패션칼라의 색상을 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측면의 설계 과정을 거쳤다. 우선적으로 현재 국내 시장의 패션컬러 트렌드와 소비자의 다양한 컬러 욕구를 반영하고, 이를 가장 이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레벨 즉, 명도를 찾아 동양인에게 가장 어울릴 수 있는 완벽한 컬러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출시된 제품 색상은 B1 턴블랙, CB7 커피브라운, LB8 밝은갈색, CR6 체리레드, OB7 오렌지브라운, GB10 황금빛갈색 등 6종이다.

 

각 제품은 1제(50g)와 2제(75g)로 구성되며 1제와 2제는 1:2 비율로 이루어져 있다. 혼합용기와 칼라링빗, 가운, 장갑, 설명서 등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소비자가 불편함 없이 혼자서도 편하게 염색 시술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마케팅
식스엠 패션칼라는 점점 밝은 칼라를 선호하고 있는 최신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염색 후의 모발손상 걱정을 없애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색감과 매끄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염색제로 시판시장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전개해갈 계획이다.

문의는 031-427-121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