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으로 촉촉하게…태양 앞에도 당당한 피부
수분으로 촉촉하게…태양 앞에도 당당한 피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3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피부 자신감을 위한 보브의 선 케어
최근에는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시작이라는 인식이 확산됨에 따라 선 케어도 피부 관리의 일부로 생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 선택의 기준도 꼼꼼해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제품을 골고루 구비하고 상황에 맞춰 사용하는 추세이다.

이에 (주)보브는 외부 자극에 스마트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능과 편리한 사용의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최근에는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을 소비자들이 선호함에 따라 수분감 가득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에이엔 더 화이트닝 선’

보브 에이엔(AN) 라인은 여성의 데일리 선 케어를 위한 전문 자외선차단제 라인으로 촉촉함이 배가된 수분 제형의 제품이다. 여성의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은 선크림은 보다 산뜻하고 더욱 촉촉하게 민감한 여성들까지도 완벽하게 케어해야 한다.


이에 보브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선크림의 조건으로 꼽은 산뜻하고 촉촉함, 화이트닝에 대한 니즈를 담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에이엔 더 화이트닝 선(SPF50+/PA+++)’을 추가로 출시했다.


에이엔 더 화이트닝 선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 추출 성분을 함유해 미백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세계 최고 청정지역에서 얻은 수분셀틱워터 20%의 워터 홀딩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탤크, 알코올, 오일, 인공색소의 무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포뮬라이며 신선한 유기농 허브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 선크림이다.


자외선 완벽 차단, 보습력과 용량은 2배

‘에이엔 UV 선프리 페이스&바디’

‘보브 에이엔 UV 선프리 페이스 & 바디’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50ml 용량의 점보 사이즈로 순하고 촉촉한 저자극 제품이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수분 베이스 선크림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며, 수분을 보충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포뮬라의 4 프리 선크림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주며 셀틱워터 20%가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를 강한 보습력으로 유지시켜 준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루날림 없이 간편하게 톡톡!

‘에이엔 UV 선 클리어 파우더

UV 캐칭 파우더가 완벽한 UVA, UVB 차단효과와 함께 무결점의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준다. 엘라스틱 실키 파우더가 빛을 난반사시켜 잔주름,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눈에 띄지 않게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주고 진주 펄 파우더의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 톤을 한 단계 더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처방으로 자극 없이 편안한 피부로 유지해주며, 에코서트에서 인증 받은 올리브 오일 성분 함유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가루날림과 백탁 현상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빛피부로 촉촉하게 

‘보브 수분 화이트 선 팩트’ 

한예슬 팩트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단기간 높은 매출을 기록한 보브의 수분팩트는 기존 팩트와의 차별성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에 5월에는 선 기능이 보강된 기능성 수분 팩트인 ‘수분 화이트 선 팩트’를 출시했다.


선크림을 바른 듯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의 수분 화이트 선 팩트는 100% 수분 코팅된 파우더의 당김 없는 밀착력과 진주 펄 파우더의 함유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피부 본연의 질감은 살리고 화사한 빛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들뜸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시킨다. 미세한 입자가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빈틈없이 커버해주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한 수분 광택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마케팅 전략

(주)보브는 소비자의 선 케어에 대한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모델 한예슬의 새로운 광고 비주얼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히 하며, 제품력을 강화한 체험 마케팅 전략을 펼침으로써 소비자 접점의 토털 마케팅으로 베이스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해 나갈 것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