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슬리, 현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표현
앤슬리, 현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표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빛 전하는 색조부터 클렌징․선 제품까지 라인업
앤슬리는 도시 여성의 감각에 기능을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을 디자인해 여성이 더욱 아름다워지고 당당해 질 수 있는 자신감을 만들어 주겠다는 목표를 갖고 탄생했다. 이를 위해 섹시, 스마트, 컨피던스를 콘셉트로 빛과 컬러에 대한 감각을 갖고 도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도시의 메마름 속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으로 현대 여성들의 자신감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BB크림과 파우더 팩트 그리고 아이와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여 20대~30대 중반 여성 고객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킨 앤슬리는 2011년 봄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앤슬리는 봄의 빛을 전하는 색조뿐만 아니라 외부의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클렌징과 선 케어,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제품 구성 

- 퍼펙트 딥 클렌징 오일: 유기농 식물성 오일로 만든 피부 친화력이 높은 클렌징 오일로 딥 클렌징 효과가 있는 자몽피 추출물이 피부 노폐물과 모공 속 더러움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아준다. 또 파파인 성분이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오래된 각질까지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여기에 노폐물을 흡착한 오일이 친수성으로 변하면서 물과 함께 씻겨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한다.


- 프로패셔널 롱 웨어 립&아이 리무버: 진한 입술과 눈 화장을 부드럽게 한 번에 지우는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로 부드러운 오일층과 촉촉한 수분층으로 피부 유지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워준다. 또한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예민해진 눈가와 입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닦아준다.


-사이언스 워터 필: 천연 성분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 주는 저자극 액상 타입의 필링 토너로 천연 셀룰로오스 함유로 모공 속 노폐물과 오래된 각질을 동시에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허 성분인 허브 콤플렉스의 함유로 트러블 억제와 모공 수축 효과를 부여하고 피지를 관리해 주며 상백피 추출물이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보습 효과를 주어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토너 타입의 각질 제거제이다.


-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트(SPF50+, PA+++):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삼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임에도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라이트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땀과 물에 강한 것은 물론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 탄력,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까지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트 샤이닝(SPF50+, PA+++):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삼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미세한 펄이 피부 속부터 뿜어져 나와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연출해 신비롭고 화사한 물광 효과를 부여한다. 샤이닝한 피부 표현과 수분 가득한 촉촉함을 동시에 주어 글로시하고 건강한 바디 라인을 연출해 주는 멀티 선크림이다.


- 3D 쉬머 파우더 & 블러셔: 미세한 마이크로 펄이 함유된 파우더가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한 번 더 압축한 세 가지 컬러의 구슬 파우더들이 얼굴에 혈색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발색과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 우수한 지속력으로 처음 메이크업한 그대로의 변함없는 피부로 유지해준다.


화사하고 건강한 생기 있는 피부로 시크한 커리어 우먼으로 연출해주는 01호 로즈 블러썸, 윤기 있고 핑크로 빛나는 베이비 피부의 귀여운 소녀로 연출해주는 02호 페어리 핑크 2종 구성.


- 플래쉬 아이 컬러 스틱: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색감을 연출해주고 천연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 함유로 건조하거나 민감한 눈 주위에 촉촉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도시적이고 시크한 스모키로 그윽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연출해주는 01호 스타 그레이,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청순한 이미지로 연출해주는 02호 퓨어 핑크, 깨끗하고 맑은 프레시한 이미지로 연출해주는 03호 퓨어 화이트, 싱그러운 그린 컬러로 상큼하고 프리티한 이미지로 연출해주는 04호 애플 그린 4종 구성.


- 플래쉬 립 컬러 스틱: 헥사데신 코 폴리머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볼륨 있으면서도 고광택의 빛이 돌아 도톰하면서도 윤기 있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준다. 펜슬 타입으로 입술에 끼임 없이 매끄럽게 발리며 스피디한 컬러 믹싱의 재미를 선사,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미세한 펄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윤기를 부여하는 01호 바나나, 생기 넘치고 우아한 로즈 컬러로 부담 없이 자연스럽고 깔끔한 02호 러블리 로즈, 상큼한 체리를 입에 문 듯 사랑스럽고 발랄한 03호 체리 러브 3종 구성.


마케팅 전략

앤슬리는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올 가을 선보일 신제품 개발에 앞서 고객 평가단 자료 조사 시스템을 통해 자료를 모아 취합하고 분석해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 블로거들의 다양한 품평과 뷰티 클래스 운영 등을 통해 보다 완벽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 100%에 도전하고 있다. 앤슬리는 5월26일 3시 도곡동 마켓오에서 제1회 앤슬리 뷰티 클래스를 개최한다. 30명의 파워 블로거를 초대해 앤슬리 신제품 품평회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앤슬리 제품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메이크업 트렌드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5월 앤슬리에서 새롭게 출시할 기능성 화장품 가운데 ‘v라인 세럼’의 시연해 봄으로써 기능성 화장품의 특성과 올바른 사용법을 함께 알아보고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앤슬리의 신제품을 참석자에게 증정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 대한 참여 및 문의 사항은 앤슬리 뷰티 클래스 담당자 전화 1588-2336, 이메일 ybc@ansleyco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ansley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