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 무는 청사 페스티벌`
`꼬리에 꼬리 무는 청사 페스티벌`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2.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딘클라우 발매행사 한달간 전개


나드리화장품(사장 전병인)은 남성 브랜드 `딘클라우` 발매를 기념, `꼬리에 꼬리를 무는 행운의 청사 페스티벌`을 오는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소비자 사은행사에서는 총 1천6백여명의 소비자들에게 동남아 여행권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 `청사의 비밀을 찾아라`에서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4박5일 여행권과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 20만원 상당의 주유권 등이 주어지며 응모한 뱀띠 생 5백명에게 딘클라우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 `청사 초롱을 밝혀라`는 딘클라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제품 케이스의 로고를 엽서에 붙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과 제주도 여행권,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과 딘클라우 전속모델 원빈의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 등 5백36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마지막 `행운의 청사를 잡아라` 프로그램에서는 딘클라우 홈페이지(www.deanclau.com">www.deanclau.com) 내 게임을 통해 5백66명에게 호텔 패키지 상품권과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6일 딘클라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소비자 행사를 통해 원빈과 푸른 뱀이 증장하는 광고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제품 이미지 확산과 판매확대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www.deanclau.com">www.deanclau.com





기사입력일 : 2001-02-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