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글램3 ”뉴 그레이스 룩’ 제안
[코리아나]글램3 ”뉴 그레이스 룩’ 제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3.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색상․매혹적 눈매 연출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가 봄을 맞아 로맨틱한 색상으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해주는 ‘ 뉴 그레이스 룩’을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가시나무새에서 열연 중인 코리아나화장품의 전속모델 한혜진은 ‘Feminine’, ‘Chic’, ‘Romantic’ 3가지 콘셉트의 우아하고 기품 있는 뉴 그레이스 룩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 깊은 눈매가 돋보이는 ‘페미닌 그레이스 룩’


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다운 얼굴은 모든 여성의 꿈. 페미닌 그레이스 룩은 우아하면서도 깊은 눈매를 강조해 화사한 봄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메이크업이다. 매끄러우면서 은은한 빛을 머금은 HD피부에 깊고 그윽한 눈매와 장미빛 입술을 연출하여 여성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아이섀도 없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만으로 돋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BASE: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글램3 뷰티 HD일루미네이터’로 피부톤을 정리하고 ‘스킨 핏 에센스 HD 팩트’를 사용하여 잡티를 감추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든다.


EYE&LIP: ‘글램3 24hr 퍼펙트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한 후, ‘글램3 24hr 퍼펙트 롱래쉬 듀얼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하루종일 번짐 없는 매혹적인 눈매가 완성된다. 이때 눈꼬리는 아이라인을 더 두껍게 살짝 올려 길게 빼는 것이 좋다. 눈꼬리를 언더라인과 살짝 이어지게 연결하면 눈이 2배는 더 커 보인다. 마지막으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01호 딥 로즈’를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장미빛 입술이 완성된다.





▶ 모던하고 매혹적인 ‘시크 크레이스 룩’


핑크톤의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시크 그레이스 룩으로 모던한 차도녀로 변신해보자.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일루미네이팅 HD펄 파우더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스위트 화이트와 실크 브라운의 부드러우면서 엣지 있는 컬러로 강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BASE: 글램3 뷰티 HD일루미네이터로 피부 톤을 정리한 후, 파우더와 브러시의 일체형 제품인 글램3 일루미네이팅 HD펄 파우더를 이용해 볼, 이마, 턱, 코의 순서로 털어내듯 마무리하면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EYE&LIP: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우 01호의 스위트 화이트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 후, 실크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의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발라준다. 여기에 글램3 퍼펙트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 라인을 따라 아이라인을 꼼꼼히 그리고 점막을 채워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03호 피치누드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볼륨감있게 펴 발라 완벽한 도시녀의 이미지를 연출하면 된다.





▶ 우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꿈꾼다면 ‘로맨틱 그레이스 룩’


한국 여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는 핑크와 라벤더다. 화사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은 물론 모던한 감성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표현해주기 때문이다. 로맨틱 그레이스 룩은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우아함과 클래식한 기품을 연상시키는 핑크-라벤더 컬러의 매치로 싱그러운 봄날,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BASE: 글램3 뷰티 HD일루미네이터를 사용해 ‘윤광피부’를 완성한 후, 글램3 플로리스 HD컨실러 키트로 다크서클과 피부 잡티를 커버해준다. 컨실러 키트에 동봉된 아이 브라이트너로 눈가와 티존 부위를 환하게 밝혀주면 피부에 윤기를 더해줄 수 있다.


EYE&LIP: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우 02호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 스카이 블루, 딥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은은하고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먼저 화이트 핑크를 아이 홀 전체에 바른 뒤, 글램 라벤더를 눈꼬리 쪽에 발라 음영을 주면 한층 그윽한 눈매가 연출되며, 샤이닝 벨벳 펄이 함유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효과로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땀과 눈물에 강한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이 연출되며, 마지막으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06호 스무디 핑크로 마무리하면 딸기우유빛의 청순한 입술이 완성된다.


글램3 New Grace 룩은 코리아나 사업국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