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피월드, 화장용 퍼프ㆍ기능성 용기 리딩기업
에스엔피월드, 화장용 퍼프ㆍ기능성 용기 리딩기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2.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ㆍ파운데이션 용기 세계 수준…글로벌 기업과 거래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모토로 2002년에 설립한 (주)에스엔피월드(대표이사 송호석)는 화장용 스폰지와 NBR 아이쉐도우용 스폰지 팁과 파우더 용기, 슈퍼소프트 스폰지, 크림 파운데이션 용기 등을 연구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이미 국내 유명 화장품 회사는 물론 글로벌사에도 제품을 납품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화장용 스폰지와 퍼프를 주력으로 생산하던 (주)에스엔피월드는 2008년부터 기존에 생산하던 파우더, 크림 파운데이션 용기에 이어 스폰지와 퍼프를 결합한 기능성 용기 개발에 주력해 기능성과 독창성을 강조한 화장용 퍼프, 기능성 파우더 & 파운데이션 용기를 개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Airless NBR Roller, NBR Roller 브로우, 터닝 브러쉬 용기 등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신묘년 시장 공략의 출사표를 던졌다.


2011년 주력 제품

1. Airless NBR Roller 용기 (용량 25ml)

오일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한 NBR Roller가 장착되어, Roller가 회전되면서 화장을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사용 시 1회 토출량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Airless용기와 결합된 제품이다. NBR Roller는 리필이 가능하도록 탈부착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기존의 브러쉬 또는 일반 퍼프와는 다른 콘셉트의 화장용 도구로서, 파운데이션을 힘들이지 않고 쉽게 화장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 NBR roller 브로우 용기 (용량 30ml)

오일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한 NBR Roller가 장착되어, Roller가 회전되면서 화장을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브로우 용기와 결합된 제품이다. NBR Roller는 리필이 가능하도록 탈부착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기존의 브러쉬 또는 일반 퍼프와는 다른 콘셉트의 화장용 도구로서, 파운데이션을 힘들이지 않고 쉽게 화장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 터닝 브러쉬 용기 (용량 50ml)

회전에 의한 개폐장치가 있는 브러쉬 튜브 용기로서, 사용된 인조모는 0.06mm의 미세한 모를 사용하여, 화장 발림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내용품 토출구가 다수 형성되어 기존 유사제품이 내용물 소비가 많은 단점을 보완해 소량으로도 화장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4. NBR Roller 컴팩트 (용량 8g)

NBR Roller와 NBR퍼 프를 겸용으로 화장을 할 수 있는 컴팩트로, 습식 타입의 메이크업에 적합한 용기. 롤러에 의한 화장으로 화장 시 피부 자극을 줄이고, 얇게 화장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5. 휴대용 파우더 용기 (용량 4g, 7g, 8g, 15g)

퍼프와 용기 일체형 제품으로 개폐장치가 있는 제품과 후로킹 커버, 보아 퍼프가 장착돼 다양한 타입의 화장이 가능하다.

6. 팽이, 도토리 모양 입체형 퍼프

상부의 뾰족한 부분으로는 코, 눈, 입 주위 등의 굴곡 부문의 파운데이션 화장에 적합하도록 입체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재질은 사용 목적에 따라  NBR, SBR 스폰지를 이용할 수 있다.

www.snpworld.com


<CEO 인터뷰> 송호석 대표이사

“특허 제품 개발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


화장용 퍼프, 기능성 파우더 & 파운데이션 용기의 리딩 기업인 에스엔피월드의 송호석 대표는 올해 특허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을 천명했다.


송 대표는 “지난해에 매출 목표를 달성했지만 올해는 원자재 상승과 환율 하락 등의 외부 요인으로 어려운 한 해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며 “하지만 기존 아이템 보다 새로운 제품개발과 특히 주력 제품인 화장용 스폰지와 퍼프를 용기에 결합한 신개념 특허 제품 개발에 온 힘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특허 제품 개발과 함께 신규고개 창출과 꾸준히 글로벌 신시장을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매년 해외 화장품 및 주요 미용 관련 전시회에 독립부스를 내여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온 에스엔피월드는 올해도 글로벌 해외시장을 개척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일본과 유럽지역을 핵심 공략 지역으로 정하고 글로벌 메이커와 신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에 집중해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송 대표는 “스폰지 분야는 지속적으로 NBR, SBR의 가공 기술을 더 끌어올려 한층 고급화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에 나서, 단순한 스폰지에서 벗어나 어플리케이터, 기능성 용기의 헤드 등 여러 가지 아이템과 접목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에스엔피월드는 올해 해외 및 국내 협력사와 퍼프 분야 원단 개발에 나서 가격은 중국에서 수입하는 원단보다 조금 높지만, 품질은 기존 수입원단과 비교해 우수한 품질의 원단을 개발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가공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가공 시 버려지는 원단을 최소화하는 한편 불량률을 개선, 고객사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2008년부터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는 기능성 용기의 분야에서 화장품을 아무렇게나 보관해도 누수가 되지 않으며, 한 손으로 쉽게 개폐가 가능하고 핸드백 속에 쉽게 보관될 수 있는 콤팩트 한 크기의 신제품을 올해 4 품목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