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마다 다른 사람? 변화무쌍한 연예인 스타일링
프로그램마다 다른 사람? 변화무쌍한 연예인 스타일링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1.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닝맨’의 도망자 송지효 VS ‘한밤의 TV연예’의 안방마님 송지효

   
 
연예인들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편안한 스타일로 야외에서 잠을 자기도 하고 하루 종일 방송국을 뛰어 다니기도 한다. 또, 반대로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하고 큰 움직임 없이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영화배우 송지효의 경우도 활동량에 있어서 극과 극인 ‘런닝맨’과 ‘한밤의 TV연예’에 동시 출연하면서 전혀 다른 두 가지의 스타일을 보여 주고 있다.
 

송지효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올리브점의 오윤희 원장은 “런닝맨의 경우 프로그램 특성상 내추럴한 모습이어야 하고 또 활동이 많은 밤샘 촬영이기 때문에 크게 수정이 필요 없도록 베이스만 완벽히 하는 편”이라면서 “장시간 촬영에도 화장이 들뜨지 않게 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틴트를 사용해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반면 “한밤의 TV연예의 경우 매주 의상에 맞춰 새로운 모습을 연출해야 하기 때문에 아주 내추럴한 느낌의 메이크업이나 반대로 펄감이 있는 섀도를 사용한 스모키 메이크업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며 “한마디로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는 기능적인 면을 연예 정보 프로그램인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비주얼 적인 면에 중점을 두어서 메이크업을 한다”고 전했다.
 

또 송지효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올리브점의 조은미 디자이너는 “런닝맨의 경우 크게 꾸미지 않아야 하고 지효 씨도 내추럴한 스타일을 워낙 좋아해서 웨이브를 연출 할 때도 그런 느낌을 최대한 살려 스타일링 하게 된다”며 “컬러도 내추럴한 본연의 컬러에 선명도만 조절하여 꾸밈없는 그대로의 모습을 살려주었다”고 전했다.
 

한밤의 TV연예의 경우에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MC라는 특성상 주로 올림머리나 강한 웨이브가 들어간 화려한 스타일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서 “큰 움직임 없이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런닝맨의 경우보다는 더 화려하면서 다양한 액세서리가 가미된 헤어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는 02-512-15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