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을 말한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2011년 희망을 말한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1.1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한 이익창출’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2011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이익창출’을 경영목표로 정하고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하여 안정적인 성장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세부적인 실행 전략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영업부문은 효율적인 영업 조직망 구축 및 대리점 영업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며, 교육부문은 우수 E/L 확보 및 교육 강화, 마케팅부문은 기존 시장 관리 및 신시장 진입에 따른 철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상품기획부문은 경쟁력 있는 히트상품 개발로 브랜드 가치 증대에 초점을 맞췄으며, 경영지원부문은 효율적인 인적, 물적 자원 관리를 통한 조직 구성원의 직무능력 극대화에 나선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정도경영, 책임경영, 수익경영, 현장경영을 통해 2011년 신묘년(辛卯年)에 총력을 기울이는데 중점하고 있다. 또한 각 부문별 운영목표 아래 세부실행 지침을 두고 열정과 변화 마인드를 갖추고 2011년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원년의 해로 삼고 있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의 신뢰도를 배가 할 수 있도록 유통 질서 확립 및 철저한 전문점 관리와 방판 지사 판매사원 관리에 만전을 기울일 예정이며, 회사 정책의 탄력적 운영 및 스타 제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시장의 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만큼 일관된 주요 정책 아래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영업현장에서 보다 안정적인 자리 매김을 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아울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의 실행과 고객과 전문점을 위한 경영의 강화에 나서는 한편, 효율적이며 신속한 경영체계의 도입을 통해 리딩 제품군을 집중 육성하여 브랜드 이미지 증대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전문점 활성화를 위해 인스토어 마케팅을 강화하고, 전문점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내방고객을 증대시킬 수 있는 영업 전략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는 전문점 내에서 에스까다 코스메틱의 인스토어 마케팅 강화는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매장 내 입점한 에스까다 코스메틱 제품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함이다. 

또한 소비자 구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판촉 아이템을 선정 지원하고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접점에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POP, 테스터, 포스터 및 와이드 칼라를 지원해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정보를 전달하는 마케팅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