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세컨즈로 '엣지 아이라인' 연출
텐세컨즈로 '엣지 아이라인' 연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1.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스피드 & 스마트 메이크업 브랜드의 서우 따라잡기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스피디하고 스마트하게 이끌어내는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tenseconds)’를 출시했다.


론칭과 함께 서우를 모델로 한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인쇄 광고와 포스터를 통해 서우의 엣지 있는 아이라인이 판매 현장에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서우 라이너’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소 커다랗고 매력적인 눈을 가진 배우로 각광받은 서우가 아이라이너를 통해 강렬한 눈매로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그녀의 메이크업 연출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우처럼 만지고 싶은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 또렷하면서도 선명한 초간단 캣츠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코리아나 화장품의 텐세컨즈를 만나보자. 룰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고 개성 있는 런웨이 속 패션모델처럼 믹스&매치하여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아 준다. 또한 바쁜 일상 생활에서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스피드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두 가지 이상의 메이크업 기능을 결합하여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스마트한 메이크업을 실현시켜준다.





Secret1. 메이크업의 시작은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처음한 상태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 베이스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수분 공급형 프라이머로 피부톤과 촉촉함을 높여주는 ‘텐세컨즈 워터맥스 프라이머’가 바로 안성맞춤 제품. 가까이 가면 내 얼굴이 비칠 것 같은 말갛고 윤기 있는 서우의 피부가 부럽다면 워터맥스 프라이머부터 시도해볼 것!


추천 제품 텐세컨즈 워터맥스 프라이머


화장 전 모공과 잔주름을 감추고, 다음 화장이 잘 발리도록 촉촉한 바탕으로 준비해주는 메이크업 프라이머. 자기 무게의 수백배의 수분을 보유할 수 있는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각질층에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촉촉하게 하고, 소프트 젤 폴리머가 피부 표면에 굴곡을 커버하여 화장이 들뜨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 40ml, 1만8000원선.





Secret2. 내 피부에 꼭 맞는 맞춤 베이스 컬러 선택!


메이크업 한 티가 전혀 나지 않고, 어색하지 않은 서우의 내추럴 피부톤이 부럽다면 맞춤 베이스 컬러에 주목해야 한다.


‘텐세컨즈 슈퍼 스테이지 핏 3D 베이스’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마법처럼 나만의 피부색으로 변하여 울긋불긋, 누런 피부 색상은 보정해주면서, 어둡지도 밝지도 않게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로 맞춰주어 바로 옆 사람도 메이크업을 했는지 안 했는지 궁금해 하게 만드는 스마트 컬러 베이스이다.


추천 제품 텐세컨즈 슈퍼 스테이지 핏 3D베이스 SPF25/PA++ 


메이크업과 파운데이션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베이스! 텐세컨즈 매직 베이스 캡슐이 피부에 닿는 즉시 컬러가 체인지 되어 원래의 피부 톤을 해치지 않고 가장 이상적인 피부 톤을 찾아준다. 뛰어난 커버력과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감기 듯 밀착돼 피부결을 깔끔하게 정돈해주며 맨얼굴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붉은 피부에 적합한 그린 컬러와 동양인의 피부색에 어울리는 바이올렛 컬러 두 가지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45ml, 1만7000원선.





Secret3. 실크 베일을 두른 듯한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 마무리!


피부 표현의 마지막을 놓친다면 지금껏 애써 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다. 매끄러운 도자기 같은 피부의 종점을 찍으려면 ‘텐세컨즈 실키 베일 팩트’를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일반 팩트와 다른 가벼운 밀착력과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로 유리알 같이 투명하고 실키한 명품 피부를 선사해준다.


추천 제품 텐세컨즈 실키베일 팩트 12g/19,000원 선


미세 파우더 입자가 함유되어 부드러운 터치감을 부여하고, 마치 실키베일을 두른 듯 굴곡 없는 매끈러운 피부결로 연출한다. 특히 화이트 사파이어가 푸른빛과 화이트한 빛을 발산하여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다공성 파우더가 유분과 땀의 흡착을 막아 화장을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처음의 보송보송한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Secret4. 자연스러운 혈색 부여로 얼굴에 활기를!


본래의 얼굴과 같은 혈색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한다면 내추럴 피부톤에 맞춰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내추럴 메이크업의 종점을 찍을 수 있다. ‘텐세컨즈 벨벳 피니쉬 블러셔’는 오랜 시간 오븐에 구운 다양한 컬러가 어우러져 있는 마블링 블러셔로 얼굴의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택을 주는 윤광 블러셔!


추천 제품 텐세컨즈 벨벳 피니쉬 블러셔


오랜 시간 오븐에 구운 베이크드 타입의 블러셔로 투명하고 은은한 펄감을 연출한다. 에멀젼 베이스로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펀안하게 밀착되고, 3가지 색상의 마블 블러셔로 색상 그라데이션을 조절해 원하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해 준다. 특히 빛을 여러 각도로 산란시켜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함유되어 더욱 더 매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 7g, 1만3000원선.





Secret5. 방금 찍어낸 듯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


팬더눈으로 만들어 주는 아이라이너는 이제는 No! 서우와 같이 24시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를 사용해 보자. 번짐 No!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상상 그 이상의 리얼 블랙 라이너!


추천 제품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미니 마스카라 내장)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탄력성이 뛰어난 붓 타입의 브러시로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번짐 없이 스피드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땀이나 물에 강하며 피지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다. 내장된 미니 마스카라로 짧고 숱이 적은 동양인의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한올 한올 길고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 준다.


- 4g, 1만7000원선.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코리아나의 메이크업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한 텐세컨즈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창출의 기쁨을 아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되었다. ‘SPEED’ & ‘SMART’한 멀티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