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을 말한다] 위즈코즈
[2011년 희망을 말한다] 위즈코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1.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포지셔닝 확립

수출 물량 30% 증대…국내 오프라인 매장 확대
위즈코즈는 2011년에 고객들의 니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이해를 통해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대내외적으로 공격적인 경영을 통해 단기적인 매출 상승보다는 장기적 관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명확한 포지셔닝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2007년 처음 해외 수출을 시작한 이후 수출량이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SKIN79는 현재 중국, 대만, 싱가포르, 일본, 러시아 등 총 1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2010년에는 대만 내 비비크림 부문 판매 1위, 싱가포르 왓슨스에서 ‘Best New comer’로 선정되는 등 해외 고객들의 성원을 얻고 있다.

이러한 해외 시장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기존 진출 국가 내에서 판매처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수출 국가를 늘려 2011년에는 현재보다 30% 이상 수출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수출 증가를 시현하기 위해 해외 시장에 진출한 타 브랜드와 콘셉트 및 품질면에서  차별화를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나감으로써 입지를 한 단계 더 상승시킨다는 경영 방침을 수립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해 직영 매장, 홈쇼핑, 백화점 및 드럭 스토어 판매를 통해 유통 채널을 확대해 온 것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직영 매장의 경우 현재 명동, 동대문, 인사동, 이대 등 외국인 고객을 메인 타깃으로 한 매장 외에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시켜 나갈 것이다.

마케팅 적인 측면에선 기존 형태의 이벤트 외에도 보다 참신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벤트를 기획, 실시하고 스타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강화시키는 등 브랜드 포지셔닝에 힘쓸 방침이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