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 그룹의 ‘파루크코리아’
kni 그룹의 ‘파루크코리아’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2.1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크테라피’, 맞춤형 헤어 에센스로 재탄생!

미국 프로페셔널 그룹 파루크시스템의 주력 제품으로 헤어 트리트먼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실크테라피’가 시판 브랜드로 확장되어 세분화된 기능의 에센스와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위해서는 매일 어떤 제품으로 관리 하느냐가 중요하다는 점에서 세분화된 기능의 실크테라피 에센스만 꾸준히 사용해도 전문가에게 헤어 클리닉을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9월 중순 첫선보인 실크테라피의 3가지 에센스는 모발 뿐 아니라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똑똑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그동안 헤어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실크테라피를 시판 시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타깃과 가격대로 구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제품 특징>

실크테라피 에센스는 내추럴 실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실크같이 부드러운 촉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푸석하고 거칠어진 머릿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줄 뿐 아니라, 열이나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실크 테라피의 천연 실크 성분은 모발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19종 중 17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실크자체 무게의 50배 이상의 수분 보유로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 탄력과 윤기, 유연효과로 손상된 모발을 치료, 재생하며, 선스크린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제품 구성>

‘트리트먼트 솔루션’ 
 

에센스 타입의 헤어트리트먼트로 천연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성분이 모발 단백질 구조를 강화하여 부드러움과 탄력, 찰랑거리는 생기를 부여한다. 비타민 성분이 모근에 영양을 주며 수분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보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모이스쳐 트리플 에스’ 

천연실크와 콩 단백질이 첨가된 제품으로 모발 내부는 물론 외부를 강하게 보호하는 효과가 있어 거칠고 건조해진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모발로 회복시키며 드라이기, 아이언 사용 전에 발라주면 모발 보호에 효과적이다.

 

‘샤인 에센스’ 
빛이 나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에센스로 천연실크가 모발의 갈라진 큐티클을 메워주어 건조한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반짝임을 준다.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스타일을 유지해주며 휴대가 용이한 것이 강점이다.

 

<마케팅>

실크테라피는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헤어프로페셔널 기업 파루크시스템에서 생산된 제품인 만큼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 일으켰다.

미국 ‘얼루어’ 지와 ‘그래머’ 지에서 리더스 초이스상을 수상한 것도 그러한 인기의 힘이다. 제니퍼 애니스톤, 니콜 키드먼, 린제이 로한, 힐러리 더프와 같은 해외 셀럽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파루크코리아는 헤어 제품의 전문화와 대중화를 위해 프로페셔널 인기 브랜드인 실크테라피를 시판 브랜드로 확장함과 더불어 국내 최초의 헤어 전문 브랜드숍인 ‘K&I THE HAIR SHOP’의 론칭을 계획 중이다.

 

헤어 카운슬링을 통해 고객 모발의 모든 문제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멀티 헤어샵인 ‘K&I THE HAIR SHOP’은 헤어 살롱에서 구매 할 수 있었던 프로페셔널 제품들을 매스마켓 시장에서 선보이는 동시에 국내 및 해외 Product과 헤어 기기류도 함께 판매하는 토털 헤어 제품 브랜드숍 이다.

 

특히 그동안 헤어 살롱에서 볼 수 없었던 상담 서비스와 간단한 제품 시연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란 점에서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용 재료상과 헤어 살롱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K&I THE HAIR SHOP은 세계최대 미용실 체인 ‘레지스’의 프렌차이즈 브랜드인 Trade Secret과 Beauty&Sally를 벤치마킹해 탄생했으며 오는 2월 중 강남 지역에 1호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파루크코리아는 헤어 제품의 전문화, 넓은 유통망 및 대중화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www.silktherapy.co.kr/www.farou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