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바스트 크림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바스트 크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1.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하고 차별화된 효능과 전략으로 행복한 비명

이넬화장품의 전문점 전용 프레스티지 브랜드 ‘마지스 레네’가 10월에 선보인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 & 바스트 크림’이 짧은 시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숨길 수 없는 여성의 나이테인 목 주름과 가슴 처짐을 동시에 해결한다는 차별화된 효능과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통한 품질 전략, 순금과 진주펄 등의 성분 고급화 전략 등으로  그 동안 페이스에 한정되었던 주름 케어 시장에 새로운 이슈를 만들고 있는 것.

 

실제로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 & 바스트 크림은 출시 1달도 지나지 않아 초도 물량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최근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콘셉트>

이넬화장품의 ‘마지스 레네’는 2004년 이넬화장품과 한국콜마, 일본콜마의 합작으로 탄생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전문점 전용 브랜드다.

 

특히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은 세포를 뜻하는 영어의 ‘셀(Cell)’과 생명, 삶을 뜻하는 불어의 ‘비(Vie)’의 합성어로 다시 태어난 듯 피부의 건강과 탄력을 선사하는 재생ㆍ탄력케어 라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라인이다.

 

손상된 피부 회복의 비밀, 달팽이 점액질 ‘뮤신(Mucin)’과 피부 탄력강화 에너지 공급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피부 활력 증진을 위한 고기능 피부 영양제 오메가-3의 3step 시스템으로 다시 태어난 듯한 피부 클라이맥스를 선사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 & 바스트 크림은 노화로 인한 여성의 고민을 한층 더 깊이 다가가 연구 개발된 제품으로 한 단계 진화된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라인은 모든 피부를 위한 고농축 수분 케어 라인인 셀 리뉴잉 3종(토너, 에멀전, 모이스춰 크림)과 건성 피부를 위한 고농축 영양케어 라인인 셀 리페어링 3종(토너, 에멀전, 울트라 크림), 스페셜 케어 라인인 셀 액티브 3종 (앰플 에센스, 아이 크림, 넥&바스트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특징>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 셀 액티브 넥 & 바스트 크림은 여성의 얼굴 피부 노화뿐만 아니라 나이테의 상징인 목주름에서부터 가슴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 속에 함유된 순금과 천연 진주 펄에서 추출한 럭셔리 골드 주얼 콤플렉스(Luxury Gold Jewel Complex™)는 피부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주고, 세포 활성화 작용을 일으켜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에 적극적인 리프팅 효과를 공급해준다.

 

석류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 대두 추출물 등 여성 호르몬 활성을 촉진하는 성분들이 노화가 진행될수록 주름과 지방이 축적되어 흐트러지기 쉬운 목선 및 임신, 출산, 다이어트 등으로 처지는 가슴에 풍부한 탄력을 부여해 준다.

 

또한, 실키 밸런스 필러 시스템은 끈적임 없이 벨벳처럼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즉각적인 필러효과까지 선사해주고, 마지스 레네 셀비앙 쇽의 공통 성분인 피부 회생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고농축 달팽이 점액질인 뮤신(Mucin)과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최상의 수분과 탄력을 공급한다.

 

<주요 성분>

 

달팽이 점액질 ‘뮤신(Mucin)’의 강력한 피부 세포 재생

‘달팽이 사육사들의 손에 난 상처는 왜 회복이 빠르고, 왜 항상 부드러울까?’라는 궁금증에서 시작된 달팽이에 관한 연구는 달팽이 점액 ‘뮤신’의 콘드로이친 황산 성분이 손상된 피부 복원 및 피부 세포 재생 촉진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되었다. 이 ‘뮤신’이라는 천연 활성물질은 지구에서 6억 년 이상 생존해 온 달팽이의 생존 비책이기도 하다. 특히 콘드로이친 황산 성분은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거칠음을 방지해주며 피부 속으로 수분을 공급해 탄력을 부여해 화장품의 성분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안전한 식물 줄기세포의 생명력으로 피부 탄력 강화

줄기세포는 여러 신체조직으로 분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로 피부 재생과 치유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새로운 생명 공장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인체 유래 혹은 동물성 줄기세포는 부작용 및 효능에 대한 검증이 되지 않았으므로 안심하고 쓸 수 없었다. 셀비앙 쇽은 피부에 부담 없이 적용할 수 있는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담고 있다. 가지치기한 나무의 주변 세포가 줄기세포로 분화하여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 분화하는 식물 줄기세포의 강인한 재생력은 피부 성장 에너지 촉진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고기능 피부 영양제 ‘오메가-3’의 세포 활성화 

캐비어의 핵심성분인 고기능 피부 영양제 오메가-3는 비타민 F라고 부르는 필수 지방산의 일종으로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를 통해 피부 기능을 향상해 재생 효과를 촉진해준다. 즉 피부가 먹는 고기능 피부 영양제인 셈.

 

<마케팅>


마지스 레네는 전문점 유통만을 고수하는 전문점 전용 브랜드다.

 

이넬화장품은 전문점을 제외한 유통을 철저히 단속함으로써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본사 차원에서 전문점 고객지원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마지스 레네가 전문점의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문점의 신뢰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그 동안 조용히 제품력으로 승부하던 것에서 벗어나 전문점의 주요 고객층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포스터를 제작해 배포하고, 꾸준히 지면 광고도 집행하는 등의 적극적인 광고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넬화장품 마케팅팀 박성철 부장은 “마지스 레네의 셀비앙 쇽은 전문점 고객만을 위해 특화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계속된 침체기를 겪고 있는 전문점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들어내기도 했다.

 

www.magisle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