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카리스마의 2NE1 메이크업 전격 분석
강렬한 카리스마의 2NE1 메이크업 전격 분석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짐 없는 크림 아이라이너로 엣지 있는 스트롱 스모키 연출

파격적인 헤어 컬러와 강렬한 스모키, 바디 타투. 최근 정규 1집 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걸그룹 2NE1의 스타일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메이크업 또한 타 걸그룹과 다른 개성이 물씬 묻어난다.
 

2NE1의 이번 앨범 메이크업 콘셉트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스모키 메이크업보다 더욱 강렬한 스트롱 스모키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입체적인 페이스라인을 살리고 멤버 각자의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트렌디한 립 컬러로 개성과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그렇다면 2NE1의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 주의해야 할 포인트는 무엇일까? 에뛰드하우스의박민아 BM은 “2NE1처럼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할 때는 절대적으로 번짐이 없는 아이 메이크업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눈과 입술을 강조했기 때문에 블러셔의 사용을 상대적으로 줄이고 하이라이터와 셰이딩 제품을 사용하여 입체감을 살려야 한다”고 조언했다.


 

< 2NE1 메이크업을 위한 에뛰드하우스 추천 제품 >

Eye 번지지 않으면서 자유자재로 표현이 가능한 에뛰드 코드B 스트롱아이즈 크림 라이너는 2NE1의 메이크업 시 빠질 수 없는 제품이다. 아이라인을 과장되게 그리기 때문에 펄감이 없는 1호 스트롱 블랙이 적합하다. 강렬한 포스의 아이라인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는 에뛰드 헤나픽스 프루프10 방수카라로 속눈썹에 헤나한 듯 한올한올 올려주어 번짐 없이 풍성하게 연출한다.



CL이나 산다라, 박봄처럼 밝은 색상으로 염색을 했을 때는 눈썹 컬러 역시 헤어 컬러에 맞추어야 어색하지 않다. 에뛰드 청순거짓 브라우카라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눈썹에 부드럽게 입혀주어 한층 세련된 인상을 완성시켜준다. CL과 산다라의 경우 골드 펄감이 함유된 라이트 브라운을, 박봄은 자연스러운 리치 브라운을 사용한다.



Lip 강한 아이메이크업으로 눈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입술은 상대적으로 누디한 컬러로 표현하는 것이 좋다. 에뛰드 루씨달링 판타스틱 루즈 3호 누디베이지는 약간의 오렌지 빛이 감돌아 창백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누드립을 연출해준다.  



Face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에뛰드 황금비율 윤곽 메이커는 하이라이트, 블러셔, 셰이딩이 하나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얼굴 윤곽을 잡아주기에는 바쁜 현장에서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에뛰드 황금비율 디자이닝 콩테는 파스텔 타입으로 원하는 부위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다크한 컬러로 헤어 라인을 채워주면 한층 더 작은 얼굴로 연출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