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살려주는 F/W 메이크업
”아우라” 살려주는 F/W 메이크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중독성 강한 컬러로 신비로운 이미지 표현

에스까다 코스메틱

데이 앤 나잇 아우라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2010 F/W 메이크업 룩으로 시머하게 빛나는 ‘데이 앤 나잇 아우라’를 선보였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컬러 제안으로 세련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에 포인트를 두어 얼굴 전체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이번 메이크업 룩의 특징이다. 2010 F/W 메이크업 메이크업 룩은 골드 펄감과 카키 그레이 빛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쉬크한 느낌의 자연스런 아이컬러와 입술 컬러를 최대한 살려 생기 있고 볼륨감을 강조한 중독성 있는 컬러의 배합이 시즌 메이크업의 특징이다.


에스까다 쓰리디 섀도 콤팩트는 흉내 낼 수 없는 분위기, 독특한 기운을 뜻하는 ‘아우라’가 시즌 테마이다. 낮과 밤의 분위기에 맞춰 생기 있고 고급스런 이미지의 메이크업과 눈매를 강조하여 세련미가 넘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켜 매혹적인 아우라를 제공한다.

에스까다 쓰리디 루즈 크리스탈 11호 골든 브라운은 골드 빛이 가미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럽게 입술에 생기와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하며 12호 새틴 핑크는 한 번의 터치로도 스윗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럭셔리 & 소프트 ‘데이 아우라(Day Aura) 룩’메이크업 팁



고급스러운 펄 감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크림 베이지가 안정적인 느낌의 골든 브라운과 만나 생기 있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전달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럭셔리하며 신비로운 이미지가 골드가 가미된 브라운과 조화를 이루어 중독성이 있는 소프트 한 킥(kick)을 제공해 준다.



FACE
: 내추럴하고 건강한 피부 톤이 브라운 포인트 컬러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에스까다  스킨 힐링 비비 코렉터와 플라워 파우더 팩트를 발라 피부를 생기 있게 마무리한다. 



EYES
: 라인 메카닉 펜슬 브로우 01호를 사용하여 눈썹의 우아한 선이 살도록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눈매의 라인을 따라서 라인 메카닉 펜슬 라이너 02호를 사용하여 라인을 정리해준다.

크림 베이지 컬러를 눈 전체에 베이스로 사용하고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펄 감있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골든 브라운컬러로 아이라인을 따라 그라데이션한다. 고급스런 펄 감을 살리기 위해 새틴 핑크를 컨트롤 컬러로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크림 베이지와 골든 브라운 위에 살짝 터치해 발라준다.



LIPS
: 골드 펄이 가미된 누디한 골든 브라운 컬러가 전체적인 분위기와 부드럽게 조화되며 내추럴하고 세련된 데이 룩을 완성한다. 중심부에 밀키 엔 글로스 더블유 오렌지 02호를 이용하여 글로시 함을 더해서 빛을 머금은듯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CHEEKS
: 에스 더블 블러셔 01호의 오렌지와 베이지를 섞어서 광대를 감싸듯이 가볍게 터치하여 은은한 펄 감으로 화사한 혈색이 도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글래머러스 & 쉬크 ‘나잇 아우라(Night Aura) 룩’메이크업 팁



화려한 펄이 가미된 강렬한 카키그레이 컬러와 스윗한 핑크가 만나 글래머러스하고 쉬크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연말 특별한 파티에 돋보일 수 있는 화려한 나이트 메이크업에 제격인 룩이다. 



FACE
: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두드러질 수 있도록 도자기 같이 매끄럽고 화사한 혈색이 도는 피부로 마무리한다. 비비 코렉터 블랙버전과 럭셔리 에이디 피니쉬 케이크로 매끈한 피부 결을 마무리한다. 



EYES
: 라인 메카닉 펜슬 브로우 02호로 눈썹을 약간 강하게 표현해주고 쓰리디 섀도 콤팩트5호의 새틴 핑크와 카키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스모키 아이를 완성해준다. 베이스로 새틴 핑크를 잘 발라준 후, 선명한 카키 그레이 컬러로 아이라인을 따라 펄 감이 빛에 의해 반짝이도록 그라데이션하여 강하면서 화려한 눈매를 완성한다. 라인 메카닉 아이펜슬 01호를 굵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눈 점막 사이를 꼼꼼히 채우면서 눈꼬리를 강조하여 길게 빼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다. 



LIPS
: 강한 눈매와는 반대로 촉촉하고 스윗한 새틴 핑크 컬러가 전체적인 분위기에 활력을 주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입술 전체를 꼼꼼하게 발라주고 입술 중심부에 밀키 엔 글로스 더블유 핑크 01호로 글로시함을 더해서 빛을 머금은듯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CHEEKS
: 에스 더블 블러셔 01호의 화이트,핑크,베이지를 섞어 광대뼈 아랫부분을 따라서 작은 사선으로 터치하여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더해준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