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클렌징 폼 & 크림
한율 클렌징 폼 & 크림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6.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효과 ‘정혈제독’ 클렌징

강화 어린 쑥․ 한방 농축액 함유---맑고 촉촉한 피부 실현





칙칙한 피부톤과 유수분이 부족해 건조한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무너지는 얼굴선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가진 여성이라면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기에 앞서 세안 단계에서도 더욱 신경써야 한다. 잘못된 클렌징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를 메마르게 하고 주름을 생성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율 클렌징 신제품(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은 제철에 채취한 강화 어린 쑥 성분을 담아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고 피부 속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정혈제독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한방 농축액(천궁, 당귀, 쑥을 18시간 달여서 얻은 농축액) 등 한방 성분이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세안 도중과 후에도 피부를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 스킨케어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더워지는 열기만큼 잦은 세안으로 피부 고민이 늘어간다면 한율만의 처방인 한율 클렌징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보자.





한율 클렌징 크림


채음크림 보습 성분이 듬뿍





제철 강화 어린 쑥 성분과 한율 채음 크림의 보습 성분이 그대로 담겨 피부를 깨끗하게 세안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고, 가벼운 롤링 후에는 오일 타입으로 바뀌어 손끝과 얼굴 사이의 마찰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고보습 한방 클렌징 크림(워시 오프 타입).


용량 200ml, 가격 3만5000원대.


[특징]


- 한율 채음 크림의 보습 성분이 50% 이상 담겨 있어 씻어낸 후에도 채음 크림 성분이 피부 속에 작용하여 거친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한다.


- 바를 때는 크림, 가벼운 롤링 후에는 오일처럼 퍼지면서 액체 유연제(Liquid Emolient)가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 기존 티슈 오프에 부담이 아닌 워시 오프로도 클렌징이 가능하다.


- 크림과 오일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오일처럼 가벼우면서도 부담스러운 번지르르함이 없으며, 크림의 무거운 사용감은 없으면서 크림처럼 스킨케어 성분을 충분히 함유하여 클렌징하면서 수분과 탄력을 보강한다.


- 부드럽고 간단한 롤링으로도 클렌징이 가능해 피부결과 손끝 사이의 마찰계수를 감소시켜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 호두 추출물이 수분을 보유하고 피부를 윤택하고 부드럽게 하고, 대추 추출물의 노화 방지 및 색소 침착 억제 효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봄에 채취한 어린 강화 약쑥의 따뜻한 한방 기술과 만나 노폐물을 모공 깊숙히 말끔히 씻어내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준다.


 [사용범]


저녁 손질 시, 500원 동전 크기 정도의 양을 취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손끝으로 턱에서 이마까지 나선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5회 클렌징한다. 양손으로 코뼈 양 옆 부분과 콧등을 세로 방향으로 5회 쓸어준 후 물로 닦아낸다.


클렌징 폼을 사용하여 이중 세안한다.





한율 클렌징 폼


영양거품으로 개운하게


탄력 있고 조밀한 영양 거품으로 손끝과 얼굴 사이의 마찰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고 개운하게 세안하고, 제철 강화 어린 쑥 성분이 피부 속부터 정결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한방 클렌징 폼.


용량 180ml, 가격 3만원대.


[특징]


-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봄에 채취한 어린 강화 약쑥의 따뜻한 기운과 산약(참마) 성분의 쫀득하고 탄력 있으면서 조밀한 미세 거품이 한방 기술을 만나 모공 깊숙히 말끔히 씻어내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준다.


- 미세 탄력 영양 거품이 세안 시 손과 얼굴 사이에 완충제를 형성하여 피부 마찰을 줄여 세안 주름 생성을 예방해준다.


- 강화 약쑥의 온난한 성질이 차고 습한 기운을 몰아내고 피부 속 깊은 곳의 기, 혈, 진액의 순환을 원활히 하여 칙칙한 혈색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생성까지 예방하여 단순한 딥 클렌징이 아닌 개운한 정혈 제독 효과를 선사한다.


- 한율만의 처방 원칙에 따른 한방농축액 및 피부 보습에 좋은 국내산 산약(참마) 등 깨끗하고 귀하게 자란 한방 원료들이 담겨 있어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며,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영양감 넘치는 보습감을 선사한다(기존 클렌징 폼의 8배 이상의 보습 성분 함유).


- 칙칙한 피부톤, 거친 피부결, 무너지는 얼굴선 등 피부 노화 상태를 완화시켜주는 스킨케어 기능뿐 아니라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법]


아침 저녁 세안 시, 100원 동전 크기 정도의 양을 취하여 손바닥에서 충분히 거품을 낸다.








여름철에 적합한 클렌징 제품은?


1. 촉촉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


여름철에는 잦은 세안과 과도한 냉방 등으로 피부는 오히려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클렌징 제품을 선택할 때는 노폐물과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지워주면서도 보습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 추천 제품


- 한율 클렌징 크림: 제철 강화 어린 쑥 성분과 한율 채음 크림의 보습 성분이 그대로 담겨 피부를 깨끗하게 세안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한방 클렌징 크림.


2. 모공보다 작은 입자로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제품


여름철에는 뜨거운 열기에 모공이 늘어지고, 땀의 배출이 많아져 더욱 꼼꼼한 세안이 필요한 시기이다. 세안을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이나 비누는 모공의 크기보다 작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 추천제품


- 한율 클렌징 폼: 제철 강화 어린 쑥 성분의 탄력 있고 조밀한 영양 거품이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돕는 고보습 한방 클렌징 폼.


3.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


세안 시에 손으로 롤링하는 동안 손끝과 얼굴 사이에 생기는 마찰 자극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며, 손끝에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부드럽게 롤링하여 세안하는 것이 좋다.


* 추천제품


- 한율 클렌징 크림: 가벼운 롤링 후에는 오일 타입으로 바뀌어 손끝과 얼굴 사이의 마찰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워시 오프 타입 클렌징 크림.


- 한율 클렌징 폼: 탄력 있고 조밀한 영양 거품이 손끝과 얼굴 사이에 완충 작용을 해주어 마찰 자극을 줄여주고, 피부를 정결하게 가꿔주는 한방 클렌징 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