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보습과 컨디셔닝을 한번에~
모발 보습과 컨디셔닝을 한번에~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5.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원코스메틱, ”오징어먹물 염모제”

중장년층의 염모제 사용이 확대되고 홈케어 염모 시장이 주목받으면서 최근 시판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오징어먹물 염모제의 종가 (주)뷰티원코스메틱(대표 이원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랜 연구와 노화우, 그리고 탁월한 아이디어 발굴로 치열한 염모제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작지만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것.

 

특히 화학적인 자극과 오염을 꺼려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한 저자극 퍼머넌트 칼러 제품 ‘이즐라이 센트라모’가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오징어 먹물에 이어 또 한번의 성과가 예상되고 있다.
 

 

오징어먹물 염모제
 

오징어 먹물(SQUID INK) 염모제는 일반 염모제 보다 모발손상, 물빠짐,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를 함유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가 없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모발코팅 성분인 ISO PROPYL MYRISTATE에 오징어 먹물의 멜라닌을 담아 선명한 색상으로 모발 외부를 코팅해 주고 시술 후 모발보습 및 컨디셔닝 효과가 뛰어나다.

 

이즐라이 센트라모
 

이즐라이 센트라모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이슈화가 되고 있는 피부자극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PPD(p-페닐렌디아민)가 전혀 들어있지 않고 염모제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어 눈과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마다가스카라섬 일대에서 자생하는 식물인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생약추출물을 ‘두피 재생 촉진 염모제조성물’로 특허출원해 이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두피 재생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별도의 린스나 팩을 사용하지 않아도 손상 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처음 염모제를 사용하는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마케팅>
 

뷰티원코스메틱은 4월부터 그동안 아방가드로라는 브랜드로 판매되어 오던 오징어먹물 제품을 자체 브랜드로 재조정하고 본격적인 시판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방가드로와 지난해 10월 3년간의 계약 관계가 만료됨에 따라 오징어먹물 제품을 자사 브랜드로 재조정하고 그동안 미판과 약국을 주력으로 했던 유통망을 시판 시장으로 확대한 것.
 

 

이에 따라 뷰티원코스메틱은 오징어먹물 염모제를 비롯해 자사제품 10여종을 시판 전용 제품으로 개발했으며 서울, 경기지역 총판 사업자로 미르 코스메틱틱을 선정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www.btyo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