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2.1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 부분이 환해지면 얼굴 전체가 환해진다
 라네즈의 화이트닝전략은 애플존 케어






어느덧 봄, 뽀얀 우유빛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다. 백옥처럼 희고 투명한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기도 하지만 아무리 피부가 좋고 투명하다 할지라도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금새 칙칙해질 수 있다.


특히 눈가가 어두우면 전체적으로 안색이 어두워 보이므로 여성들에게 미치는 ‘눈가’의 영향력은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크서클 하나 때문에 피곤한 사람으로 비춰지는 반면, 하이라이터로 눈가 주위를 조금만 밝혀 줘도 전체적으로 얼굴이 환해 보이기 때문이다.


이는 눈가 화이트닝의 중요성을 잘 보여주는바, 전체적으로 맑고 환한 피부톤을 위해 눈가 화이트닝이 급선무이다. 특히 피부가 꽃을 피우는 시기인 ‘혈기 왕성한 20대’는 전체적으로 피부가 건강하기 때문에 화이트닝 제품을 단기간만 사용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단기간에 맑고 깨끗한 피부 연출


눈가는 햇빛과 유해환경에 가장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부위로, 피부가 얇고 민감해 멜라닌 형성이 쉽게 일어난다. 따라서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도 얼굴 전체가 어둡고 칙칙해지기 마련.


20대가 원하는 화이트닝 니즈인 ‘전체적으로 맑고 환한 피부톤’을 위해 라네즈는 2010년, ‘화이트 플러스 리뉴’로 애플존 화이트닝 케어를 제안한다.


라네즈가 애플존 화이트닝에 주목한 이유는, 화이트닝의 효과가 가장 극명하게 나타날 수 있는 눈가 부분에 주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단기간에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점에 주안을 두었기 때문. 라네즈는 애플존, 즉 얼굴 전체 안색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큰 눈가 부분이 환해져야 피부 전체가 밝아 보일 수 있다는 점에 핵심 포인트를 두었다.


애플존이란? 


눈썹 부위부터 광대뼈 아래 1cm까지를 지칭하는 뜻으로, 터치할 때 광대뼈 및 광대뼈 아래 웃으면 살이 올라오는 부분을 지칭하는 말로써 사과 반쪽 모양과 같이 동그랗다 해서 애플존이라 불린다.





특허성분으로 3단계 미백관리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인은 라네즈가 개발하여 특허 받은 화이트 플러스 리뉴 콤플렉스가 3단계로 미백 관리를 해 주어, 멜라닌 케어는 물론 수분 공급까지 완벽한 화이트닝으로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화이트닝 제품이다. 얼굴 전체 인상을 결정짓는 애플존을 낮과 밤에 따라 빈틈 없이 꼼꼼하게 챙겨주는 all day care system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밝고 투명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인은 스킨 리파이너, 에멀젼 SPF15, 에센스, 아이 트리트먼트, 나이트 크림, 아이메이트, 이렇게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대표 제품


1. 화이트 플러스 리뉴 에센스


피부에서 눈 녹듯 시원하고 산뜻하게 느껴지는 사용감으로 매끄러움은 남겨주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전달해주는 제품으로 화이트닝을 책임져준다.


40ml, 4만원대.





2. 화이트 플러스 리뉴 아이 트리트먼트


밤에 사용하는 화이트 플러스 리뉴 아이 트리트먼트는 아이 세럼과 애플존 아이 마스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밤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눈가의 미백관리는 물론 편안한 휴식까지 책임져주는 제품.


애플존 아이 마스크는 고글 모양과 같이 애플존 부위에 정확히 밀착되게 만들어졌으며, 나이트 전용 아이크림을 사용하기 전 4일 동안 집중 사용하는 제품이다(한약 다이어트를 할 때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작 전 4일 동안 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과 같은 이치로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보기 위해서 4일 동안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20ml*4매, 4만원대.


3. 화이트 플러스 리뉴 아이메이트


칙칙한 애플존 집중 개선 화이트닝 아이세럼으로 미백 & 자외선 차단의 신개념 데이 케어용 제품.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이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위치하젤이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붓기를 완화시켜주며, 스노우 크리스탈 펄 성분이 즉각적으로 칙칙함을 개선시켜준다.


5ml, 2만5000원대.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