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S/S트렌드 ”오나먼트 스타일” LANEIGE Ornament Style
라네즈 S/S트렌드 ”오나먼트 스타일” LANEIGE Ornament Style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2.1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먼트 스타일' LANEIGE Ornament Style





여심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다. 올 봄에는 그동안의 스모키를 벗어 버리고 여성미를 한껏 강조하면서도 과감한 절제를 통해 우아함을 부각시켜주는 로맨틱한 스타일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 봄 여름 패션 컬렉션에서는 풍부한 색감, 다양한 소재들이 레이어링되어 과감한 장식적인 요소가 돋보였던 패션이 주를 이루었다. 함께 선보인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에서도 이 영향을 받아 창백한 느낌까지 들 정도로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 위에 다채로운 색상으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고혹적인 눈매의 조화와 과장된 느낌으로 선명하게 빛나는 립메이크업, 특히 고발색으로 선명하게 빛나는 핑크톤의 입술로 여성미 넘치는 로맨티시즘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다.





매끄러운 피부․매혹적 핑크 입술로 여신처럼 우아하게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구현하려면, 모공까지 완벽히 감춰주는 빈틈없는 베이스 표현이 중요하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고발색으로 빛나는 화사한 립 컬러와 조화를 이루어 극대화된 여성미 넘치는 우아함을 자아낼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에서 일반 파우더보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를 발라주는 것이 세미 매트 질감의 하얀 피부로 더욱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방법이다. 여기에 세미 매트 텍스쳐의 핑크톤 립스틱을 발라 쉬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우아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라네즈 브랜드 매니저팀의 이수연 과장은 “베이지나 파스텔 계열의 은은한 색상의 섀도를 베이스로 깔아준 후, 펄 코팅을 가미하면 깨끗한 피부와 풍부한 입술 색상이 더욱 돋보여 우아함이 배가 된다. 또한 진한 블랙 아이라이너를 자칫 잘못 사용하면 어색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연출될 수 있으니,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 라인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조언한다.





Style1 오나먼트 핑크 Ornament Pink




1. 오나먼트 팩트를 이용해 피부를 보송하고 결점없이 매끄러운 질감으로 연출한다.


2. 오나먼트 아이섀도의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 앞 부위에 발라, 은은히 빛나는 느낌을 준 다음 라벤더 컬러를 쌍꺼풀 라인 정도의 두께로 눈두덩 중간 부위에서 눈초리 방향으로 넓게 발라 준다. 속눈썹 가까운 부분은 퍼플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리듯 메꾸어 주어 선명한 눈매를 마무리한다.


3. 화려한 마무리감을 원할 때에는 오나먼트 듀얼 탑코트의 오나먼트 화이트 컬러를 섀도를 바른 위에 살짝 덧발라 화려한 펄감을 연출한다.


4.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스틱의 오나먼트 핑크 컬러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매끈하게 발라 딸기 우유빛 퓨어한 입술색을 연출한다. 좀 더 반짝이는 마무리의 메이크업을 원할 때에는 오나먼트 듀얼 탑코트의 큐빅 핑크 컬러 글로스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준다.





Style 2 오나먼트 레드 Ornament Red




1. 오나먼트 팩트를 이용하여 피부를 보송하고 결점없이 매끄러운 질감으로 연출한다.


2. 오나먼트 아이섀도의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 앞 부위에 발라 은은히 빛나는 느낌을 준 다음 피치 컬러를 쌍꺼풀 라인 정도의 두께로 눈두덩 중간 부위에서 눈초리 방향으로 넓게 발라 준다. 퍼플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리듯 속눈썹 가까이 팁을 이용해 발라준다.


3. 눈매에 화려한 마무리감을 원할 때에는 오나먼트 듀얼 탑코트의 큐빅 화이트 칼라를 섀도를 바른 위에 살짝 덧발라 화려한 펄감을 연출한다.


4.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스틱의 오나먼트 레드 칼라를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바깥쪽으로 매끈하게 발라준다. 입술에 좀 더 화려한 펄감을 원할 때에는 오나먼트 듀얼 탑코트의 큐빅 핑크 컬러 글로스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준다.


www.laneige.co.kr





로맨틱함의 절정을 표현하는


오나먼트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엔트리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풍부한 색감과 화려하고 럭셔리한 데코레이션 컨셉으로 여성의 로맨틱함을 돋보이게 해주는 오나먼트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오나먼트 컬렉션은 완벽하게 마무리된 깨끗하고 하얀 피부의 팩트, 로맨틱하고 풍부한 컬러감의 핑크 빛 립스틱, 눈매와 입술에 부드러운 펄 코팅 효과를 더해주는 듀얼 탑코트, 거기에 은은하고 고혹적인 펄감이 돋보이는 4색의 아이섀도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오나먼트 팩트


한 겹 한 겹 파우더리한 얇은 막이 균일하게 발리는 초미립 입자감으로 빈틈없이 완벽하게 마무리된 피부 연출. 13g, 3만원대.


2. 오나먼트 아이 섀도


풍부한 컬러감이 잔잔한 광택과 어우러져 고혹적으로 눈매를 연출해 주는 4색 아이섀도로 구성. 8g, 3만원대.


3. 오나먼트 듀얼 탑코트


립글로스와 리퀴드 섀도의 듀얼 타입 탑 코트로 눈매와 입술에 부드럽고 투명한 펄코팅 효과를 연출해 주는 제품. 큐빅 핑크 립글로스와 큐빅 화이트리퀴드 아이섀도로 구성. 2만5000원대.


4.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스틱 


단 한번만 발라도 깊이 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텍스처의 립스틱. LR02 오나먼트 핑크, R19오나먼트 레드. 4g, 2만2000원대.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