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주름선을 지우는 ‘다운 스킨에이징’ 프로그래밍
남자의 주름선을 지우는 ‘다운 스킨에이징’ 프로그래밍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보브,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라인


콘셉트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그 제품력을 입증한 보브옴므는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의 니즈에 충족한 제품 개발로 단기간에 높은 성장을 이뤘다. 올 가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노베이션’ 라인 역시 가을, 겨울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전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남자의 주름선을 지우는 ‘다운 스킨에이징’ 프로그래밍으로 주름 없이 매끈한 어린 피부를 꿈꾸는 2535 남성 스킨케어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전망이다. 


주요 성분

하얗고 환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미백효과와 탱탱한 주름개선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플러린(Fulleren)’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플러린 성분은 세계 최고 권위의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노화 예방성분으로 노화가 진행되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어린 피부’로 관리해 준다.



적용 기술

보브옴므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DALT(Double-Action Liposome Tech) 특허 공법(특허 기술 제10-0654846호)은 피부 보습 및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하는 수용성 및 유용성 유효 성분을 2중으로 나노 복합 캡슐화해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어린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세계 최초 나노 복합 특허 기술이다.


제품 구성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130ml)

남성의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늘어진 피부와 칙칙함의 근본부터 빠르게 잡아주는 나노-복합 에센스 타입의 고기능성 스킨 에센스이다. 세안이나 면도 후 스킨과 로션 대신 퍼펙트 스킨 에센스 하나로 가볍게 마무리 하면 자극적이지 않고 산뜻한 향이 현대 남성들의 스트레스까지 완화해 준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토닝 스킨&이노베이션 에멀젼(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130ml)

피부의 기초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주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토닝 스킨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AZAMIDE 및 플러린 성분이 환한 피부톤과 촉촉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고수분 스킨이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에멀젼은 알부틴 및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은 환하게, 피부 주름은 탄력 있게 개선하여 어린 피부로 관리해주는 에센스 타입의 로션이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필링젤(150ml)

피부를 건조하고 거칠게 만드는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관리해 주며, AHA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개선해 준다. 바르는 즉시 물처럼 퍼지는 수분 제형으로 자몽피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이 각질 제거로 자극 받고 수분이 부족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수분크림(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50ml)

잦은 면도와 피로 누적, 과잉 피지로 쌓이는 각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남성 전용 수분 크림으로 메마른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주는 집중 관리 수분 크림이다.


마케팅 전략

보브옴므는 이노베이션을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남성 소비자들의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대적인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커뮤니티의 확대와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며, 콘셉트와 맞는 타깃 남성 브랜드와의 다양한 제휴를 중점으로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이노베이션 스킨 에센스 매니아 미니인터뷰


이준기(보브옴므 모델)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 에센스는 순한 사용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음주 다음날이나 면도 후에도 피부 건조함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느낌이고, 여러 단계의 사용되는 제품과 달리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하죠. 특히 20대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안티에이징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올 가을에는 안티에이징 전문 제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임찬우(회사원) 

“매일 야근에, 술자리 모임으로 피부가 점점 망가져 가고 있어요. 그렇다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예요.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게 꼭 맞는 멀티 제품이예요. 안티에이징은 물론 미백,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건 물론이고 흡수력이 빨라 한번만 발라도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예요.”


천동희(대학생)

“피부는 하루 아침에 좋아지지 않아요. 평소 꾸준한 관리가 생명이죠. 전 20대 초반부터 안티에이징을 시작했는데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라인은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특히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흡수력이 정말 좋고, 은은한 향이 부드럽게 지속되어 제 매력을 한 층 더해주는 것 같아요.”


www.vovhomm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