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9.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올 FW 메이크업 ‘클래식&시크 룩’ 제안
이번 가을 ㈜지오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9년 만에 색조 라인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며 가을, 겨울 메이크업 패턴으로 ‘Classic&Chic Look’ 제안했다.

오텀샤인브라운 - 가을빛 농밀한 윤기로 빛나는 골드 룩

오텀 칼라를 상징하는 브라운과 오렌지, 골드를 바탕으로 내추럴 하면서 품위 있는 메이크업이다. 어딘가 고색을 띤 시대감과 중후한 이미지로 지배되는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한 웜 컬러 그룹이 성숙한 차분함과 엘레강스한 여성미를 자아낸다.


Base 촉촉하게 커버한 피부에 윤기를 남기면서 시크한 인상을 주기 위한 베이스메이크업이 포인트로 라헨느 수아베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상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르고 촉촉함과 함께 고르고 매끄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는 라헨느 수아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준다.


Eye 반짝이는 글리터감이 풍부해 눈매를 깨끗하면서도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4호의 스타리골드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피치더스트핑크를 쌍꺼풀 라인에 발라 품위 있는 화사함을 표현한 후 스타리브라운을 눈앞머리와 눈밑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풍부한 글루밍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로그우드브라운를 속눈썹라인에 라인처럼 발라주어 선명한 눈매를 강조하여 가을빛 농밀함이 묻어나는 매혹적인 눈화장으로 표현해 준다. 라헨느 볼륨&글래머 마스카라로 풍성한 볼륨을 더해 준다.


Lip 골드톤에서 느껴지는 럭셔리함으로 엘레강스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싶다면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B3호 오텀샤인브라운을 바르고, 네추럴하면서 차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B1호 스노브베이지를 바른 후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2호 그랑오렌지를 덧발라 가을빛 농밀한 윤기로 빛나는 입술화장을 완성한다. 


Cheek 라헨느 마블블러셔 2호 마블칵테일 색상을 적당히 믹스하여 볼 중앙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여 평온함과 함께 글루밍한 효과를 주어 엘레강스한 무드를 연출한다.


로즈더스트핑크 - 겨울빛 도도한 차가움으로 빛나는 스모키 룩

인간의 내면을 투영하는 쿨하면서도 평온함이 감도는 사일런트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조용한 숲과 호수, 얼어붙은 가지와 나뭇잎 등 공기가 맑은 추운 겨울날의 풍경에서 느껴지는 차콜그레이에서 그린과 퍼플로 표현되는 프로스티한 쿨 컬러 그룹이 스모키한 도도함과 로맨틱한 여성미를 자아낸다.


Base 촉촉하게 커버한 피부에 윤기를 남기면서 시크한 인상을 주기 위한 베이스메이크업이 포인트로 라헨느 수아베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상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르고 촉촉함과 함께 고르고 매끄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는 라헨느 수아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준다.


Eye 눈매를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5호의 아이스버그핑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파리스퍼플을 쌍꺼풀 라인에 발라 투명한 윤기와 넘치는 듯한 반짝임을 표현한 후 파리스그린을 눈밑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차분한 듯 깊이 있게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리드그레이를 속눈썹라인에 라인처럼 발라 선명한 눈매를 강조하여 겨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스모키한 매혹적인 눈화장으로 표현한다. 라헨느 롱&볼륨 마스카라로 풍성한 볼륨감과 길고 정갈해 보이도록 신경 써서 발라준다.


Lip 차가운 듯 도도해서 더 로맨틱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려면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P1호 로즈더스트핑크를 바르거나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W3호 파리스퍼플을 옅게 바른 후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3호 이엘로와인을 덧발라 겨울빛 차가운 도도함으로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Cheek 라헨느 마블블러셔 1호 마블플라워 색상을 적당히 믹스하여 볼 중앙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여 화사함과 함께 글루밍한 효과를 주어 사일런트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완성한다.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B.I(BACK INJECTION) 방식을 채택해 부드러운 벨벳터치감과 선명한 칼라표현을 연출해 주며 올리고펩타이드와 17차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눈가로 관리해주는 아이섀도로 5가지 홋수로 출시됐다.


스킨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펄감과 칼라가 피부표면에 고르게 밀착되어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콤플렉스 스트럭처 파우더가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화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크리미한 텍스처와 하이 칼라 캡춰 성분이 소프트한 사용감과 더불어 선명하고 매력적인 립메이크업으로 표현해 주는 모이스처타입 립스틱으로 8가지 홋수가 발매됐다.


올리고펩타이드, 17차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립스틱으로 네추럴 오일 성분이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워터 홀딩 에몰리엔트 폴리머 성분이 촉촉함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소프트하게 밀착되도록 처방한 미립자 고광택 성분이 빛을 반사시켜 투명감을 유지해 더욱 윤기 있는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가 내입되어 출시되었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