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아란치뷰티 파워 블로거와 네일 클래스 진행
반디, 아란치뷰티 파워 블로거와 네일 클래스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아트를 직접 배워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가져
친환경 네일 시장의 새로운 판도를 형성하고 있는 ㈜위미인터내셔날 (대표이사 배선미)의 ‘반디(BANDI)’가 뷰티 블로거 리뷰 커뮤니티인 아란치뷰티 파워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 네일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7월 27일 저녁 7시부터 역삼동 반디 사옥에서 반디와 아란치뷰티가 함께 준비한 뷰티 클래스는 아란치뷰티의 파워 블로거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디와 함께 배워보는 서머 네일 트렌드’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반디의 에듀케이터가 직접 올 여름 트렌드인 시럽 네일과 프렌치 네일 연출법을 시연해 보였다. 시연 후에는 에듀케이터가 테이블마다 다니며 상세한 설명과 함께 참석자들이 반디 제품을 이용하여 직접 따라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아란치 리뷰 및 파워 블로거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끊이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길에 ‘반디 네일’에 들러 숍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편하게 구경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클래스에 참석한 파워 블로거들은 “그 동안 네일에 관한 클래스는 전무했는데 직접 배워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너무 즐거웠다”며, “친환경 콘셉트의 네일 브랜드라는 점이 신선했고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나와서인지 제품력이 너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또 다른 참가자는 “올 여름에 유행하는 네일 아트 연출법을 아티스트가 직접 시연해주며 설명해주어 조금 더 쉽게 배울 수 있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된 뷰티 클래스는 반디가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반디의 네일 컬러 제품부터 트리트먼트 라인, 리무버 등을 선물로 나눠주며 마무리 됐다. 



반디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디 브랜드만의 콘셉트을 조금 더 정확히 알리고 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