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희망을 말한다-(주)프로랑스화장품]종합화장품회사 향해 힘찬 걸음
[2009년 희망을 말한다-(주)프로랑스화장품]종합화장품회사 향해 힘찬 걸음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목표 120억 … 시판 안정화에 역점
경영 방침

프로랑스화장품은 멋과 기능까지 겸비한 수입 명품 화장품 못지않은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 개발로 전문점의 고객 확보에 주력하며, 태국, 대만 등 동남아 지역으로의 수출 활성화 및 미국 시장 개척 등 수출 지역 다변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올해 초부터 시행되는 병행 수입에 맞춰 수입 브랜드 공세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 개발로 대리점과 전문점의 수익을 개선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내년 매출 목표와 전년 대비 성장률


전년 대비 10% 성장했으며, 2009년 매출 목표는 1백20억이다.





영업 및 마케팅 전략


프로랑스화장품은 전문점과 대리점의 수익 구조를 높이는데 주력해 시장을 안정화하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이벤트와 판촉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제품 품목의 단순화와 집중화를 통해 소비자가 찾는 회전율이 높은 제품을 만들고 아울러 브랜드 이미지를 견고히 할 방침이다.


가격과 유통 면에서도 질서를 안정화시키며, 해외 화장품시장의 흐름 파악 및 트렌드 분석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거래처의 적극적인 개발로 수출 목표는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규 브랜드 및 신상품 출시 계획


기능성 제품의 개발로 동종 업계와의 품질, 가격 면에서 차별화하며 기초 제품을 개발해 라인을 보강함으로써 종합 화장품회사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광고 및 홍보 계획


주 고객층인 20~30대의 관심 분야 패션, 문화 행사 분야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문·잡지·지하철 광고를 활용해 지면 광고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